[ 삼성전자 ] 무상수리 기간에 유상수리 기준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주연
- 조회수 : 43회
- 작성일 : 26-06-24 18:00:41
본문
힌지부위 휴대폰 본체 필름이 들뜨는 현상으로 서비스 센터를 방문했습니다
그런데 힌지부위 들뜸은 무상수리되는 부분 이지만 휴대폰 화면에 찍힘이 있어서 무상수리가되지않고 유상수리며 비용은 25만원에서39만원 정도 든다고 합니다
찍힘이 원인이되어서 들뜸이생길수 있다고만 합니다
정확지 않은걸로 유상수리 하라고 하니 좀 이해하지 못해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 이전글100만원 회원권 미안내 26.06.24
- 다음글셋탑기계 단종으로 수리/교체 불가 (위약금을내고 해지하던지 / 추가요금내고 최신기계 재계약해야하는상황 ) 26.06.24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