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원(테팔 커피머신) ] 렌탈은 교원 커피머신은 테팔인데 고장 20개월 동안 써비스 6번 받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병구
- 조회수 : 53회
- 작성일 : 26-06-22 16:07:06
본문
24년 2월경에 교원 에다 커피머신 렌탈을 계약했는데 교원 제품이 아닌 테팔 커피 머신으로 온다고 해서 (소비자는 잘 모름..) 그런가 보다 했습니다.
교원에서 렌탈 비용으로 꼬박꼬박 나가고 있는 상황이고 커피머신이 고장이 나기 시작 하더니 동일 증상으로 3번정도 써비스를 받고 있고 다른 증상으로 3번 써비스를 받았습니다.
이정도면 제품 이상으로 교환을 해줘야 하는데 교원은 테팔로 테팔은 교원으로 서로 책임을 떠 넘기고 있는 상황 입니다.
너무 답답해서 글 올립니다.
말 주변이 없어서 적었는데 전화 주시면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
테팔고장.mp4
(264.6K)
MP4는 다운로드 불가 (원본파일이 필요하면 관리자에게 문의해주세요.)
- 이전글텀블러 제품을 샀는데 보증서가 있어도 보증을 안해준다 합니다 26.06.22
- 다음글샌들 26.06.22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