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우디 ] 부산 금정 서비스센터 직원 고객 기망 ,불친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조병윤
- 조회수 : 790회
- 작성일 : 25-10-21 16:24:58
본문
휠업체에 맡기고 대체 휠을 꽂고 나가던중 왕복6차선 도로에서 갑자기 차가 멈춰섰고 꼼짝도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여 아우디서비스에 연락하여 견인차를 불렀습니다ㅡ차 대로변 아주위험한 상황에서 30분을 기다렸고 사고의 위험까지 일어난 상황속에 결국 아우디 부산 금정서비스센터에 차를 보냈습니다 이후 센터에서 연락이와서 하는말은 휠수리 시 휠을 다른휠로 갈아 끼우면 안되는거라고 휠을 갈아끼워서 센서가 꺼지고 차가 멈추었다고 하더군요 이런차는 세상처음 겪는내용이라 몰랐다고하니 이건 고객과실이니 서비스가 안되고 전부 비용이 발생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는 수리 한 휠을 가져오라고했고
휠수리를 맡긴업체에서 직접 가져다주었습니다 그리고 휠을 가져다준 업체 사장님에게 3층에 직접 가져다놔라고 우리는 못한다고 여기놔라 저기놔라 어처구니가 없는 응대를 하였습니다 그리고는 휠 교체를 요청하자 휠을
그냥 갈아만 끼워도 인력비가 들어가고 비용이
5만7천원이라고 하더라구요 어의가 없지만
그래도 알겠다고 하였는데 휠 갈아끼우는 작업이 최대 2ㅡ3분이면 끝나는작업을 지금은 바쁘니 저녁까지 기다려라 지금은 작업을 못한다라고 하더군요 작업중인건 알지만 1시간에거쳐
명지동에서 금정센터까지 오후1시경 휠을 들고간사람을 2ㅡ3분이면 갈아끼워줄수있는 작업을 저녁까지 기다려라는건 해도너무 하다싶네요 그리고 이정도 작업으로 5만7천원의 비용을 청구하는게 말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휠교체 작업은 전문가들의 모든 의견으로
시간이 최대2ㅡ3분이면 끝나는작업입니다
이런걸 공식서비스센터라는곳에서 그런비용을 받고 그런 응대를하는게 갑질이 아닌가생각합니다 너무 억울하고 분하네요
- 이전글쓰레기 tv 고빌 25.10.21
- 다음글이의제기및 환불요청건 25.10.2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자동차 제작사는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자동차의 재질이나 제조상의 결함으로 하자 발생 시 무상 수리를 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차체 및 일반부품의 경우 품질보증기간은 2년/4만km로 어느 한쪽이 경과하면 기간이 종료된 것으로보며 또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