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 너무 억울하네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윤해원
- 조회수 : 53회
- 작성일 : 13-06-20 13:58:47
본문
근데 세탁기야 별 이상이 없는데여...냉장고에서 냄새가 너무나는데 산지 3일밖에안되는데 그업체에서 환불이 안된다네여 만약환불한다면 배송비를 4만원을 물으라는데 제 잘못도 아니구 냄새가 심해서 그런건데 어떻게 하면될가여 막무가네네여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중고냉장고 구입후 심한냄새로 인한 환불요청인데 거부하고 있어서 속상하시겠습니다. 보증기간(6개월)이내에 제품주요기능과 관련한 동일하자로 총2회까지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3회째) 또는 여러 부위의 고장으로 총3회까지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4회째)하는 경우는 구입가 환급요구 가능합니다. 해당업체에서 거부할경우 내용증명 발송을 하셔서 이의제기하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