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로우캡 ] 진짜 욕나오는 서비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준형
- 조회수 : 84회
- 작성일 : 13-09-06 16:07:07
본문
8월 17일 (아니면 18일)
ARS 통하여 반송신청 하였으나
계속 오지도않고 연락도없었음.
기다리면 아주 안올거 같아서
9월 3일날 다시 상담원 통화 후
9월 4일날 택배기사가 반송가지러 온다고 하였으나
오늘까지 연락없이 안옴.
(통화 중에 4일날 확실히 오는지 재차 물었고
덕분에 4일 하루동안 반송 시킬라고
집 주변에서 일도 거의 쉬다시피 함.)
조금전 (오늘 6일) 다시 전화해서
반송 왜 안오냐고 따지니
9월 30일 까지는 물량이 많아서 못해준다 함.
오전 오후시간에 집에 가만히 있는 사람 얼마나 되나?
온다해놓고 안오고
종일 기다렸더니 연락도 없고
이제와서 못해준다니..
명절전이라 물량이 많다는 이상한 변명이나
들어야 하나요
전 분명히 8월 17일경에 반송신청을 했는데...
온다 해서 9월 4일날도 기다렸는데
못온다는 연락도 없이 안오고..
옐로우캡 택배서비스 고발합니다
- 이전글휴대폰 사기 13.09.06
- 다음글소액결제가 자동으로 됩니다 13.09.0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택배사의 무성의하고 부실한 고객서비스행태에 정말 어처구니가 없으시겠습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