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삼성 서비스 센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준호
- 조회수 : 19회
- 작성일 : 12-09-01 19:06:16
본문
핸드폰은 느리고 렉걸리고 어플이 실행이 되지도 않는대도 포맷하면 된다하길래 포맷햇는대도 잠깐만 좋아지지 다시 느리고 렉도 걸립니다.
제가 어플을 많이 깔아서 그렇냐고요???
전 보통사람보다 매우 적은 어플 5개만 깔고 용량 크지도 않은 어플을 씁니다.
그런대도 터치가 먹히질않고 반응속도가 매우 느리며 어플이 실행되지않고 자꾸 비밀번호만 치라고만 나오고 정말 짜증이 납니다.
교품 받은지 16일 2일밖에 안지낫다고 교품도 안해주고 포맷만 해주고 A/S해줄 생각도 안하고 오늘 또 폰이 느려터져서 포맷을 햇는대도 렉이 심합니다 이거는 핸드폰 결함 아닌가요-ㅡ..ㅡ??
그리고 저는 요번에 새로나온 핸드폰인 갤럭시S3입니다.
처음 A/S받으러 갓슬때는 꽤 오래지만 이제는 정말 짜증나서 못참겠습니다.
저번에 A/S받으러간게 한달전 쯤 되나 꽤 오래되엇지만 그 후로 한번도 떨어트린적도 없고 충격을 가한적도 없습니다.
제 핸드폰이 문제인건지...아님 이 제품 자체가 원래 그따구로 렉이 많이 걸리는건지 제꺼만 그런건지...비싼돈주고 이렇게 핸드폰이 문제있스니 불쾌하네요
- 이전글홈플러스와 이마트의 LED램프가격차이 12.09.01
- 다음글핸드폰 소액결제가 원하지도 않은 결제가 되어버렸습니다. 12.09.0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