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서비스센터 ] 휴대폰 수리관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혜린
- 조회수 : 38회
- 작성일 : 13-08-28 15:14:36
본문
혹시 특정지역에서 잘안되는지 싶어서 다른곳에서도 통화해보았는데 특정지역에서만 그러는 것은 아니였습니다
그래서 고객센터 전화해서 문의를하니 전파는 이상이 없다고 기계자체결함 같다고 서비스 센터를 방문해서 정검을받으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서비스센터를 갔는데 세시간 걸려서 들은 이야기가 기계에는 결함없다고 포맷을 하라는얘기였습니다 어플을 다운받고 그러면서 오류가 생길수도 있다면서 그리고 제가 어플같은것도 많이 깔려있고 그러니깐 그럴수잇다고 하면서 그런데 제가 핸드폰을바꾸고나서 교품을 받은적이있는데 혹시몰라서 아무것도 다운받지 않은 상태에서몇일사용했었는데 그때도 분명 문제가 있어서 서비스기사님께 아무것도 깔리지 않은상태에서 사용했을때도 그랬다고 하니깐 그래도 포맷을하라는겁니다 기계에 이상이 없다고 하면서 그래서 일단 알았다고 하고나왔는데 생각해보니깐 솔직히 남들보다 뭐 많이 깔려있지도 않고 이정도도 사용안할려면 스마트폰을 왜 쓰겠습니까? 그래서 일단 다시 돌아와서 고객센터에 다시 말하니깐 방문하겠다고해서 몇일전에 기사님이 다녀가셨는데 제가 생활하고있는지역엔 전파이상이 없다면서 핸드폰 문제라고 했습니다 직장을 다니고있어서 서비스센터가는것도 번거롭고힘든데 자기분야문제아니라고만 하고있고 지금 저보고 뭐하란건지 새핸드폰 인데 말썽 부려서 너무 화납니다 더이상 이핸드폰 쳐다보기도 싫은데 제가환불요청을 하면 환불을 받을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이 핸드폰사고 터치불량과통화품질불량으로 세번 교품받았었습니다
이핸드폰에 질려버렸네요....
- 이전글한진택배 완전 개차반서비스... 13.08.28
- 다음글어제에 이어 옵티머스 G불만건 올려 봅니다... 13.08.2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