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븐일레븐 ] 편의점 폐업이 이렇게 힘든건가요~ 누가좀 도와주세요~ㅜ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수현
- 조회수 : 90회
- 작성일 : 13-05-13 17:40:50
본문
계약기간이 만료 되었기 때문인데 현재 5월.. 아직도 본사측에서 폐업도 안해주고 돈도 돌려주지 않고 있습니다.
폐업이 이렇게까지 힘든줄 몰랐네요~ㅠㅠ
폐업 3개월전에 내용증명 보내라해서 보내고 기다리라더니 전화할때마다 결재받는중이다 좀만 더 좀만 더 하면서 나중엔 제가 운영 못한다니까 본사직원이 근근히 운영할테니 조금만 봐달라더군요
그래서 봐주다보니 운영도 4월 말까지 하게되었습니다. 다 하루하루 밀리다보니 그래서 운영이고 머고 폐업좀 한다고 다시 내용증명을 보냈더니 운영은 안하고 이제 돈가지고 준다면서 안주네요.. ㅜㅜ
저번주에도 오늘 준다더니 또 주지 않고 있습니다. 대출이자며 다 값아야 하는데 이자는 이자대로 나가고 돈은 안주고 매일 전화해서 머라해도 죄송하다며 기다려 달라는 말 뿐이고 이럴때는 어디에 호소해야 하는건가요... ㅠㅠ 하루하루가 죽겠습니다. 버는 돈도 없는데 국민연금이며 건강보험도 여전히 폐업이 안돼서 나오고 있고요~~ 어찌해야 하는지 누가좀 알려주세요~ㅜㅜ
- 이전글신혼여행 쇼핑 물건은 반송했는데 환불을 안해줘요! 13.05.13
- 다음글옷교환 규칙이요! 13.05.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편의점 폐업이...'으로 제보글을 올려주셨는데,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글은 유감이지만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의 중재범위를 넘어서는 것 입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www.consumernews.co.kr)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발생하는 소비자 기본법상 분쟁에 대해서 중재를 진행하고 있으며 기사보도를 하고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사보도관련해서는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은 중재적인 입장이기때문에 편집국의 신중한 검토 후 기사보도가 결정되는 부분이니 이점 양지바랍니다. 올려주신 내용에 대하여 -처리- 로 변경되오니 이 점 오해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