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통운 ] 대한통운 고객센터 연락되는법 아십니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임정신
- 조회수 : 73회
- 작성일 : 13-04-08 17:09:12
본문
택배에는 취급주의 스티커와 위 아래 뒤집어지지 않게 주의 해달라는 당부와함께 제가 지난주 목요일 부산에서 보냈습니다
받은택배는 중간에 박스가 터져서 cj 테입으로 양쪽 사이드를 칭칭 감아서 왔습니다
배달해준 택배기사는 뒤도 돌아보지않고 갔고
경기부천 처리점에 전화했더니 택배기사에게 알아보고 전화준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이후 전화가 없어 다시전화했더니 택배기사가 물품 상태를 몰랐다는 말과
신고 접수 여기서 하든지 개인적으로 하든지 하라고 하면서 끊었습니다
이후 저는 고객센터에 계속 전활 걸었으나 연결이 되지 않았고
온라인 대한통운 고객의소리에 메일을 보내려하였으나 접수도 안되게 해놓고
콜센터는 신호음도 울리지 않고 끊어집니다
답답하여 경기부천 처리점 다시 전화 하니 전화받지고 않고 돌립니다 032-327-1958
박스가 다 터져서 물건들이 다 쏟아졌을꺼 생각하여
다시 부천 1지점에 전화하였더니 여기도 안받습니다
제 물품들은 미술용품들과 책이였습니다
책을 밑에 깔고 2,300개쯤 되는 붓과 유화물감 조각칼 나이프 등등 미술용품을
택배로 보냈습니다
처음에는 박스 그대로 포장을 뜯지 않으려고 하였는데
경기부천예스 처리점에서 뜯어보고 안에 파손물품있는지 보라 하여
확인하고 파손물품이 있어서 전화하였더니 그때부터는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
답답하고 화가납니다
부피도 크다고 택배비는 더 받았으면서
어떻게 이딴식으로 보내는지
박스 터졌을때 붓이며 물감이며 다 쏟아졌을텐데 제대로 다 챙겨넣었는지 의심됩니다
그리고 붓중에 유화물감에 붙어서 못쓰게 된붓들도 있습니다
이 상황을 어디에 애기 해야됩니까??
연락을해도 받지도 않고
컴플레인 여기(부천경기예스)하나 개인적으로 하나 알아서 하란식의 대답 어의 없습니다,
첨부파일
- 20130408_121651.jpg (748.0K) DATE : 2013-04-08 17:09:12
- 20130408_131949.jpg (1.7M) DATE : 2013-04-08 17:09:12
- 20130408_144635.jpg (1.9M) DATE : 2013-04-08 17:09:12
- 20130408_131854.jpg (1.6M) DATE : 2013-04-08 17:09:12
- 20130408_144635.jpg (1.9M) DATE : 2013-04-08 17:09:12
- 이전글쇼핑몰에서 결제취소 후 카드승인취소까지 시간 13.04.08
- 다음글인터넷 쇼핑몰에서 옷을 구매했는데 반품안되고 무조건 배짱이네요 13.04.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