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MW ] 자동차 카셴타 수리후. 사후처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임연옥
- 조회수 : 299회
- 작성일 : 26-02-05 12:26:26
본문
다른 수리센타에 갓는데 그센타에 부품이 하나가 빠진상태를 확인. 저희처럼 자동차에 관해 모른 사람들은 진짜 억울하네요 그게 어떤거냐면 사고 나면 안전상 크게 문제가 되는거엿더라구요 운이 좋아서그래도 사고 나기전 카셴타 가서 확인햇는데 계속 본인들이 모르쇠로 일관하는중 수리사진 첨부요청을하니 직원이 고친 이력이 이제 남앗다고하면서 본인들 과실에 대해 사과할 태도도 없고 계속 변명만 늘어놓고 힘들게 그 부속을 겨우 찾앗다고 한거 같아요 이에 저흰 솔직 카센타가 믿음도 안갈분더러 생명에 관련된건데 이렇게 본인실수죄송히다 한다디 안하는 업주를 고발하고 십어요
친절은 둘째치고 이건 정말 아닌거 같아 요
화가 정말 납니다
첨부파일
- Resized_IMG_8273_1770101371335.jpeg (2.1M) DATE : 2026-02-05 12:26:35
- 이전글투표광고로 수익창출후 이행하지않음 26.02.05
- 다음글수량부족 26.02.05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어있으므로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