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통신 ] 해지하기 너무 어렵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노정미
- 조회수 : 121회
- 작성일 : 13-05-07 12:25:30
본문
저는 집에서 살림을 하는 사람으로 아기가 6개월이고 나다니기 용이하지 못한 상황입니다 어쩔수 없이 계속 해지못하고 써야하나요? 물론 조만간 억지로 시간을 내어 동네 문구점을 찾든 어디를 가서든 주민등록증을 복사하고 또 팩스보내주는곳을 또 찾아 천원이든 이천원이든 비용을 내고 보낼겁니다 해지방법이 그것 뿐이라니,, 케이티의 방침이 그러하다니 그럼 소비자의 방침은 어떻게 주장해야하는 걸까요? 소비자의 방침은 서비스중단을 원하는 시점에ㅈ중단할수 있다 입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