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라세오토 ] 폭스바겐 신차결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서영복
- 조회수 : 69회
- 작성일 : 13-09-06 07:07:35
본문
7월 29일시동이안걸려 서비스센타에 일주일간입고했습니다
근데 9월4,5일 또시동이됐다안됐다 하는겁니다
새차를 팔아먹고 폭스바겐 에서는 아무런 보상이없다고하네요
이런 폭스바겐을 고발합니다
- 이전글하이원 시즌권 가격에 고발할 점이 있어서 문의합니다 13.09.06
- 다음글핫케익에서 이물질이 나왔어요. 13.09.0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