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그랜드카니발R새차가 10년된차보다못하게 고장에 배짱에 리콜요구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경희
- 조회수 : 210회
- 작성일 : 12-10-19 11:07:33
본문
- 이전글LG유플러스랑 삼보한테 당한거 같습니다. 네트워크 와이파이이용권 12.10.19
- 다음글환불안해주는 영세업자 12.10.1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댓글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 번호 | 분류 | 업체명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
| 92 | 금융 | 두리 | 2011-11-08 | ||
| 89 | 식음료 |
처리 문의합니다 |
kayano | 2011-11-08 | |
| 88 | 생활용품 |
처리 문의좀드릴께요^^ |
개재 | 2011-11-08 | |
| 87 | 생활용품 | 조성애 | 2011-11-08 | ||
| 81 | 유통 | 김희영 | 2011-11-08 | ||
| 72 | 통신 | 이선정 | 2011-11-08 | ||
| 71 | 기타 | 이일석 | 2011-11-08 | ||
| 69 | 생활용품 |
처리중 옥션과의 분쟁사항입니다. |
홍병의 | 2011-11-08 | |
| 68 | digitall | 김정규 | 2011-11-08 | ||
| 67 | 생활용품 | 김보라 | 2011-11-08 | ||
| 66 | 생활용품 |
처리 ** |
송민경 | 2011-11-08 | |
| 65 | 생활용품 |
처리 문의드립니다. |
Vaiu | 2011-11-08 | |
| 64 | 식음료 |
처리중 기프트콘 관련 |
손미옥 | 2011-11-08 | |
| 63 | 생활가전 |
처리중 불량 런닝머신 구입후 |
양우임 | 2011-11-08 | |
| 62 | 통신 | 한영재 | 2011-11-08 | ||
| 61 | 통신 | 이신영 | 2011-11-08 | ||
| 60 | 자동차 | 김경남 | 2011-11-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