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서비스 ] 갤럭시노트2 액정 파손 제품 착복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환만
- 조회수 : 369회
- 작성일 : 13-10-16 16:21:22
본문
갤럭시노트2 액정이 파손되어 삼성 서비스에서 131.000원주고 액정을 바꾸었습니다. 그런데 엔지니어링님께서 파손된 액정을 가지고 갈겁니까? 안가져갈겁니까? 만 고지합니다. 그런데 대부분 사람들은 안가져 가는거로 대답을 합니다. 제가 소비자고발에 문의 드리는것은 파손된 액정도 외부에서는 돈을 주고 매입하는곳이 있다는것을 알고 있면서 제대로 얘기를 안해준다는 것입니다.이런 사실을 대부분 사람들은 모른다는 것입니다.
인터넷을 보면 파손된 액정 매입업체가 널려있고요.
제가 제일 기분 나뿐것은 삼성이라는 대기업에서 일반 시민들의 사소한 물건(돈)을 왜 스스로 돌려줄 생각을 안하는지 잘모르겠네요
인터넷을 보면 파손된 액정 매입업체가 널려있고요.
제가 제일 기분 나뿐것은 삼성이라는 대기업에서 일반 시민들의 사소한 물건(돈)을 왜 스스로 돌려줄 생각을 안하는지 잘모르겠네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