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싼타페dm ] 2013년식 싼타페dm 급발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고준호
- 조회수 : 613회
- 작성일 : 13-09-04 19:00:04
본문
오전에 출근하는 길에 커피마실려고 도로에 정차를 잠시한뒤 카플하는 동생이 커피를 사오고 태울려고 차를 옆으로 움직을려고 D에 기어를 놓았을때 갑자기 굉음과 급가속이 되면서 브레이크가 들질않았습니다... 그래서 티비뉴스나 메스컴에서 접했던 기억이 떠오르면서 건물에 박아서 차를 새워야한다는 생각밖에 들질않더군요... 그래서 사람을피해박은곳이 맥도날드 건물이었습니다... 정신없는 상황에서도 영업하는곳에 피해를 준게 너무 미안하더군요... 사과하고 보험회사 직원이 와서 해결을 되긴했는데 문제는 현대 자동차 보상팀이 나와서는 문제 확인을 해보니 아무문제가 없다는겁니다... 역시나였습니다 보상팀들은 그 문제자체를 인전은 커녕 그런일이.있을수 없다는 식이더군요 몇시간을 실갱이를 했는데 같은이야기만 반복되더군요.. 결국 해결되는 부분이 없으니 그냥 보낼수밖에 없더군요... 답답한 마음에 여기 글을 올립니다 정작 보상 받을수 있는 방법이 없는건지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하네요...
첨부파일
- 20130904_093208_구암로.jpg (3.7M) DATE : 2013-09-04 19:00:0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