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오븐 교환처리후 감감무소식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lg ] lg오븐 교환처리후 감감무소식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정환
  • 조회수 : 198회
  • 작성일 : 13-08-29 11:44:43

본문

6월30일 엘지광파오븐을 계약하고 열흘뒤쯤 오븐을 받아서 사용하고있다가
즉 한달쯤사용후 고장이나서 as신청을 했더니 8월16일..기사가 오셔서 메인이고장나서
안되는거라 해서..메인보드를 교체해야한다해서..새제품이 ,한달밖에 안된건데중요부품이 고장난게 찜찜한..맘에 교환을 요청하니..
.접수후  이주가 지나도록 안되고있습니다.
1.기사가 접수를 하고  두군데 물류에 하나씩 오븐이 있다고 확인해 주었음..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도 전혀  조치가 안되고..전화하면 서로.전산에 물류담당이 안뜬다고.미루고있음

2.1544-7777 대표전화로 항의하고 문의하고 5번은 했음
그때마다 접수한 기사에게 전화를 하라고 해준다는게 다임..그기사는 죄송합니다..가 다임..
대표전화에 기사전화에 통화한것만 따져도 열번이 넘음

3. 기사는일주일후 지나서 .매일 전화해서.."물류연락이 안뜬다.전산에서..".."죄송합니다.업무부장한테 보고했습니다"
3. 보고받은 업무부장은 조치나 연락한번없었고..
4. 무슨 .대기업에서..물류가 전산에 안떠서 이주일이 넘도록.. 언제 처리가 되는지조차 확인이
서로 안되는 상황이 말이 됩니까

5. 울화병이 생겼습니다..산지 한달만에..고장나서..바꿔달라는데..이주일이 넘도록.. 대책도없이 언제 주겠다는 , 기한도없이...  전산에 안뜬다는 기막힌,,말도안되는 이유로 처리를 안해주는게 말이됩니까

6.저는 오븐을 빨리받아서 빨리 사용하고 싶고.. 사과도 받고 싶습니다..접수한기사가 아니라.. 업무부장이란분과 물류담당자에게..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57 기타 강윤정 2011-11-09
156 기타 이지훈 2011-11-09
154 통신 이선미 2011-11-09
149 통신 백종규 2011-11-09
140 기타 홍병의 2011-11-09
139 기타 박찬규 2011-11-09
138 기타 박경일 2011-11-09
137 자동차 김동용 2011-11-09
136 생활용품 장효진 2011-11-09
135 기타 강경석 2011-11-09
134 기타 임소연 2011-11-09
133 기타 오지연 2011-11-09
132 기타 염용섭 2011-11-09
131 기타 손나희 2011-11-08
130 생활용품 이은애 2011-11-08
129 digitall 이우철 2011-11-08
128 기타 강희진 2011-11-08
127 기타 장경민 2011-11-08
124 생활가전 장연희 2011-11-08
123 자동차 김기호 2011-11-08
122 식음료 서현옥 2011-11-08
121 기타 신수진 2011-11-08
120 기타 신수진 2011-11-08
118 식음료 오희경 2011-11-08
117 통신 김말분 2011-11-08
116 기타 남자 2011-11-08
115 통신 효링 2011-11-08
110 기타 참새 2011-11-08
105 기타 김민경 2011-11-08
102 digitall wjdwjdgns 2011-11-08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