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카이국토대장정 ] 스카이국토대장정비영리기관에대하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손기연
- 조회수 : 556회
- 작성일 : 13-08-25 09:50:34
본문
국토대장정환불제도가 이상한거같네요 처음전화해서사정이생겨가지못할거같다고말씀드리니 그럼간식비와물건을돌려주신다기에알겟다고하고 환불서를보낸후기다리고있었습니다.그리고 통화할때에도 안가는부분에대해서 아쉬워하시며 물건과간식비를돌려받기로하고분명하게 저희는 룰대로하기때문에 좀만기다리시면될것같다고 말씀해주셨는데 한달이지나도 두달이지나도 물건은 오지않네요 정말룰대로라면 제전화도받으시고 얘기도 정확히해주셔야 하는게 맞죠! 스카이국토대장정 비영리기관 전화도 안받고 아예 학생이라고 무시해버리네요.
- 이전글계약사항을 지키지 않는 kt를 고발합니다 13.08.25
- 다음글배 낚시 예약 환불건 13.08.25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