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김치냉장고의 김치를 버려야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희정
- 조회수 : 517회
- 작성일 : 13-08-08 05:04:28
본문
고장난지 3일후에 방문한다는 말이 이해가 안됩니다..겨울엔 세탁결빙으로 서비스가 지연되고 여름엔 냉장고가 고장이많아 기사님이 없다니~~말이됩니까?서비스센터에서 하는일이 이런건지...1시부터 연락해서 접수만 세번하고 결국연락온게 6시넘어입니다.연락와서 고장인거같아 기사님방문이 필요하다네요..전 번용납할수없습니다!!!!!
- 이전글아래에 환불글 답변 받았는데요 13.08.08
- 다음글sk텔레콤 불친절 13.08.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