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자동차 ] 서비스지연 보상없이 부품조달안된다는말만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병옥
- 조회수 : 516회
- 작성일 : 25-03-17 16:42:29
본문
2025년 2월 7일 현대자동차 아이오닉6 고장으로 서비스쎈터에 넣었는데
현재 3월17일 인데도 아직까지 안나와서 손해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그런데 현대측에서는 부품조달이 안되서 그런다고 미안하단 말만합니다
지금까지 유류비지원을 해주던지 무슨 피해보상은 전혀말이 없고 기다리란말만합니다.
어떻게 해야할런진 답답합니다..
현재 3월17일 인데도 아직까지 안나와서 손해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그런데 현대측에서는 부품조달이 안되서 그런다고 미안하단 말만합니다
지금까지 유류비지원을 해주던지 무슨 피해보상은 전혀말이 없고 기다리란말만합니다.
어떻게 해야할런진 답답합니다..
- 이전글업체에서 환불처리 안해줌 25.03.17
- 다음글주문상품과 전혀다른상품배송 25.03.17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제보내용 관련하여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http://www.consumernews.co.kr)으로 접속하셔서 기사 검색시 = 부품 없어서 계기판 수리 2년 대기 중...신차도 말썽인 부품수급난 해법 없나?= 로 기사 검색하시면 제보내용관련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