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수고하십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오재원
- 조회수 : 817회
- 작성일 : 13-06-13 21:43:30
본문
안녕하세요 제가sk텔레콤을 사용하고있는데요 제가이번에 신혼집으로 이사를 왔습니다 그런데 큰방에서 휴대폰이되질 않는겁니다 저희집사람 또한sk 텔레콤이고 같은증상이나타나서sk텔레콤에 전화를 해보니 전파를못잡아서 무슨 기계를설치해야 한다면서 벽을 뚫고 선을가져와서설치를해야 한다네요 그건 둘째치더라도 설치한기계에 따른 전기세는 매월 제가 지불해야 한다고 합니다 저희집이 시골도아니고 광주광역시 북구 고려고바로 맞은편시내권인데도 휴대폰이 않되는이유를 어쩔수 없다니 너무억울할 따름입니다 상담원과몇차례 상담결과 실장님이라는분을바꿔 주더니 그실장님께서는 어쩔수없다는식으로 애기를 하시네요 휴대폰기능이 않되는데도 약정때문에 통신사를옮길수도 없고 집을 이사 할수도없고 니무 억울합니다 이경우 sk텔레콤책임이 없는지 휴대폰이 저희집에서 않되도계속 휴대폰 요금만 내야되는지 도움 부탁드림니다
- 이전글모빌리언스와 다날이라는 곳에서 소애결제가 되었어요. 13.06.13
- 다음글누락배송 후 미환불 13.06.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