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대폰가게 ] 사기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미라
- 조회수 : 389회
- 작성일 : 13-04-11 12:47:45
본문
이동통신kt를 약정 3년계약으로 사용하다가 작년 9월에skt로 통신사이동하면서 위약금을 내준다고해서 이동했는데 지금까지 해결을안해주고있
- 이전글환불.. 13.04.11
- 다음글SM 7 휠 도색 불량 13.04.1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