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풍이 안되고 물이셉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삼성전자 ] 온풍이 안되고 물이셉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상민
  • 조회수 : 125회
  • 작성일 : 13-01-04 09:11:01

본문

2011년 4월중에 시스템에어컨을 구입했습니다. 냉 온풍기 겸용이고 가격은 2백 8십만원가량으로 기억됩니다. 영업장 규모는 30평정도이며 30평정도를 생각에 용량이 충분한 것으로 구입했습니다.
먼저 냉풍을 설명드리면 냉풍을 틀면 물이 셉니다. 그래서 A/S를 신쳥했더니 안에 부품하나를 정품을 안썼다는 겁니다. 인터넷을 통해 구입을 한 것이기 때문에 인터넷에서 구입한 곳의 기사가 설치를 했습니다. 설치하는 사람은 박스 뜯어서 있는 그대로 설치를 했다고 하고 A/S직원은 정품을 안썼다고 하고 서로 미루는 입장이고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양쪽이 나몰라라 하니 속이 떠지는 입장입니다.
그리고 온풍은 작년에도 너무 추워서 떨었는데 이번 추위에는 견딜수가 없어서 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온풍기가 아니라는 생각이 들어서 고처주던지 교환해 줬으면 합니다.
이유는 작년에 온풍이 안되서 A/S를 불렀는데 저희가 30도에 맞춰서 틀고 있는데 센서가
30도로 감지를 했기 때문에 더 이상 온풍이 안나온다고 합니다. 안나오면 문을 한번씩 열라고 하는데 정말 어이 없습니다.
저희가 보조 기구를 같이 사용하고 있는데도 거의 온풍이 안나오니 온풍기를 틀고도 겨울옷 다 입고 피아노학원인데 손이 얼어서 피아노를 칠수가 없습니다.
이건 영업에도 지장을 주는 것으로 적극적인 대처를 해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건 2백 8십만원주고 산 온풍기라 할수 없습니다.
조금만 지나면 2년 무상보장기간도 만기가 됩니다.
10만원짜리 온풍기보다 못한 온풍기 해결을 부탁드립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57 기타 강윤정 2011-11-09
156 기타 이지훈 2011-11-09
154 통신 이선미 2011-11-09
149 통신 백종규 2011-11-09
140 기타 홍병의 2011-11-09
139 기타 박찬규 2011-11-09
138 기타 박경일 2011-11-09
137 자동차 김동용 2011-11-09
136 생활용품 장효진 2011-11-09
135 기타 강경석 2011-11-09
134 기타 임소연 2011-11-09
133 기타 오지연 2011-11-09
132 기타 염용섭 2011-11-09
131 기타 손나희 2011-11-08
130 생활용품 이은애 2011-11-08
129 digitall 이우철 2011-11-08
128 기타 강희진 2011-11-08
127 기타 장경민 2011-11-08
124 생활가전 장연희 2011-11-08
123 자동차 김기호 2011-11-08
122 식음료 서현옥 2011-11-08
121 기타 신수진 2011-11-08
120 기타 신수진 2011-11-08
118 식음료 오희경 2011-11-08
117 통신 김말분 2011-11-08
116 기타 남자 2011-11-08
115 통신 효링 2011-11-08
110 기타 참새 2011-11-08
105 기타 김민경 2011-11-08
102 digitall wjdwjdgns 2011-11-08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