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ebok 신발 실망이네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Reebok 신발 실망이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지호
  • 조회수 : 755회
  • 작성일 : 12-07-12 11:11:38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유학생입니다 재작년 십이월쯤에 남아공으로 유학을 갔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한국에서 머무를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이번에 나올수 있었습니다. 1년 반만에 나오는거라 이번엔 옷도 사고 신발도 살려고 해서 오자마자 신발 부터 보려고 시내를 둘러보았는데 Shoemarker 에서 J87750 ,이 제품이 제일 맘에들더군요. 그래서 제 용돈까지 썻습니다 그런데 2주정도 됬을까요? 저는 제 용돈도 쓰고해서 이 신발을 아껴쓰고 있엇는데 끈묶는 윗등에 실밥이 터져서 완전히 헤져있엇습니다. 저로써는 너무 당황하고 황당했습니다. 정말 저는 밖에나갈때 더럽히지 않으려고 다른신발신었던 경우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Shoemarker 주인을 찾아가서 이런하자가 생겻다 조치좀 취해달라고 했더니 그분은 소비자편이 아니었더군요. 저는 정말 이번에 addidas회사가 Reebok 회사를 인수해서 더더욱 믿었엇는데.. 결국 신발까지 보내고 Reebok 코리아 본사에 연락을 햇습니다. 하지만 그 본사가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크다보니깐 소비자를 무시하는 경향이 있더군요. 저는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크니깐 더욱 믿었엇는데 말입니다.
정말 다음에도 이런 피해 소비자가 나오지않도록하게 조치를 취해주세요.

-사진은 신발을 이미 보내서 못찍었습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불만족스러운 서비스와 업무형태로 인해 상심이 크셨겠습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올려주신 제보내용과 같은 피해가 추후 반복되지 않도록 기사보도로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 방안을 검토하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35 생활용품 김성수 2011-11-09
232 자동차 원은경 2011-11-09
231 통신 유선욱 2011-11-09
230 통신 임정향 2011-11-09
229 통신 김현정 2011-11-09
228 통신 정재영 2011-11-09
227 통신 도명호 2011-11-09
222 식음료 이성필 2011-11-09
218 식음료 이지희 2011-11-09
216 생활용품 이지은 2011-11-09
213 기타 조선영 2011-11-09
212 통신 호두땅콩 2011-11-09
211 기타 조선영 2011-11-09
210 기타 김승현 2011-11-09
209 유통 박효진 2011-11-09
208 식음료 옹키 2011-11-09
206 기타 김현희 2011-11-09
205 통신 박세미 2011-11-09
202 통신 이현일 2011-11-09
198 식음료 곽정하 2011-11-09
197 기타 김민성 2011-11-09
196 기타 미란 2011-11-09
193 생활용품 전대근 2011-11-09
190 digitall 권향주 2011-11-09
185 식음료 허원석 2011-11-09
177 기타 임수현 2011-11-09
176 기타 장현숙 2011-11-09
175 기타 김은영 2011-11-09
174 기타 박병준 2011-11-09
173 기타 김상아 2011-11-09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