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패스 ] 하이패스 단말기 A/S 불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태영
- 조회수 : 515회
- 작성일 : 13-09-03 15:35:40
본문
하이패스 단말기가 고장이 났는지 되지않아 판매사 홈페이지에 글을 올렸더니 무료 택배주소를 알려 주어 제품이랑 2013년 8월 20일에 발송했는데 , 8월 26일 배터리 수명이 다 되었고 액정도 나가서 택배비와 수리비가 24,300원이라는 문자가 와서, 산지 얼마 안된것 같고 사용도 몇번 안했는데 배터리랑 액정이 나가느냐고 질문을 하니까 아무 답변도 없고 제품도 어떻게 했는지 연락도 없이 깜깜 무소식입니다. 제품에 대한 A/S는 없는 것인지, 연락도 없어 너무 무시당하는 것 같아 심히 불쾌하며 무책임함에 화가납니다.
무료라 해놓고 택배비는 왜요구하는지...
무료라 해놓고 택배비는 왜요구하는지...
첨부파일
- 하이패스단말기배송영수증-박태영.jpg (1.2M) DATE : 2013-09-03 15:35:40
- 이전글컴퓨터수리했는데, 돈만 띄워먹혔네요 13.09.03
- 다음글가구주문.환불처리도안됩니다. 13.09.03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