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에어컨에서 냄새가 심하게납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삼성전자 ] 새 에어컨에서 냄새가 심하게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한상돈
  • 조회수 : 528회
  • 작성일 : 13-07-22 10:30:32

본문

2013.4월에 구입한삼성의 25평형멀티에어컨입니다.처음 가동시에는 아무 문제가없습니다.가동시간이 좀지나면 실외기가 작동하지 않는 시간에는 썩은 냄새가 계속납니다.써비스 접수해서 기사가 해준건 스팀청소 그래도 냄새가 계속발생 다시써비스접수하니까 실장이라는 분이 나와서 한다는 말이 아주 정상적인 냄새라고 ㅎ ㅎ ㅎ제가 냄새가 나는 원인을 알아본바로는 증발기외부의 코팅처리가 잘못돼서 냄새가 날수도 있고(열교환기).실외기 안에 냉동유가 물에변질되면서 냄새가 날수있다는데요.써비스 기사들은 인정안하겠지요.그리고 20일써비스접수했는데 연락도 없네요..어떻게 해야 돼나요. 도와주세요...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121 통신 정희승 2011-11-17
1120 기타 백경민 2011-11-17
1119 생활용품 우성우 2011-11-17
1118 생활용품 김순화 2011-11-17
1117 기타 백미선 2011-11-17
1114 기타 강 희선 2011-11-17
1112 기타 김도형 2011-11-17
1110 digital 김소영 2011-11-17
1108 생활용품 이정민 2011-11-17
1102 기타 이현라 2011-11-17
1098 기타 정유경 2011-11-17
1097 통신 황현선 2011-11-17
1090 기타

처리

다시
김혜진 2011-11-17
1089 기타 박지혜 2011-11-17
1087 기타 박지혜 2011-11-17
1083 기타 이경진 2011-11-17
1079 digital 심영경 2011-11-17
1078 자동차 정한나 2011-11-17
1077 digital 배미선 2011-11-17
1076 생활가전 김한상 2011-11-17
1075 digital 한상원 2011-11-17
1074 통신 전상희 2011-11-17
1073 기타 차은선 2011-11-17
1072 통신 장정미 2011-11-17
1071 기타 임효순 2011-11-17
1070 기타 이찬용 2011-11-17
1069 기타 김연화 2011-11-17
1068 통신 최희정 2011-11-16
1067 통신 송현태 2011-11-16
1066 통신 최광규 2011-11-16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