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휴대폰 서비스불만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삼성휴대폰 서비스불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청기
  • 조회수 : 519회
  • 작성일 : 12-11-26 14:44:14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구리시에 살고 있는 박** 입니다<BR><BR>몇달전에 삼성 스마트휴대폰을 구입하여 쓰고 있습니다<BR>그런대 가끔씩 휴대폰 화면을 드래그 하면 멈춤 현상이생겨서 <BR>서비스 센터을 찾아 문의하여 기사분이 같은현상이 또생기면 부품교체를<BR>해주겠다고하여 고맙다는 인사을 하고 집으로 왔습니다<BR>그리고 한달후 같은 증상이 나타나서 서비스센타 을 찾아 앞전에 제 휴대폰을 <BR>수리했던 기사분을 찾아가서 위와 같는 상담을 하였는데<BR>그 기사분이 휴대폰을 켜보고 아무런 검사없이 그자리에서 이상이 없으니<BR>수리해줄수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는 제가쓰면서 이상증상을 느껴서 <BR>서비스 센터을 찾아왔지 시간이 남아서 아무이상이 없는데도 이곳을 찾아왔겠는냐<BR>어떠한 기계적 검사라도 해보고 이상이 없다고 해야지 휴대폰만 처다보고 이상이없다고 하니<BR>뭔 이런일이 있느냐고 물었습니다 그랬더니 기사분이 이상이없는 휴대폰을 수리할수없다고하더군요<BR>이런 답답한일이 어디 있습니까<BR>저는 지체3급 불편한 몸으로 서비스센터 한참을 가야하는데 오죽하면 먼길을 갔겠습니까<BR>또한 휴대폰에 어플을 카카오톡,국민은행,손전등,이렇게 3개만 제가깔아쓰고 나머진 <BR>모두 기본으로 되어 있는상황입니다<BR>기사분이 어플을 안깔아써도 기본 어플이 작동되면서 시스탬을 사용하기때문에<BR>사용도중에 딜레이가 발생한다고합니다 그래서 제가 원치않는것으로 인해서 제가 불편을 감수하면서<BR>비싸게 돈을 주고 사용해야됩니까 <BR>그리고 제 가족도 저와 같은 삼성스마트폰을 사용하지만 저와 같은 증상이 없답니다<BR>왜 제핸드폰만 유독 이러한지 정말 미치겠습니다<BR>삼성을 그래도 신뢰하고 지금껏 삼성가전만를 고집하고 써왔는데<BR>정말 실망스럽습니다<BR>어떻게 구제 받을수있는지요 답답한 마음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53 기타 신동현 2011-11-10
252 기타 김성희 2011-11-10
251 기타 류지양 2011-11-10
247 기타 박소영 2011-11-10
246 기타 이정수 2011-11-10
245 기타

처리

장롱
강선화 2011-11-10
244 식음료 김영철 2011-11-10
243 기타 장영지 2011-11-10
242 기타 박재형 2011-11-10
241 통신 잇쩡 2011-11-10
240 식음료 어일우 2011-11-10
238 기타 유문상 2011-11-09
235 생활용품 김성수 2011-11-09
232 자동차 원은경 2011-11-09
231 통신 유선욱 2011-11-09
230 통신 임정향 2011-11-09
229 통신 김현정 2011-11-09
228 통신 정재영 2011-11-09
227 통신 도명호 2011-11-09
222 식음료 이성필 2011-11-09
218 식음료 이지희 2011-11-09
216 생활용품 이지은 2011-11-09
213 기타 조선영 2011-11-09
212 통신 호두땅콩 2011-11-09
211 기타 조선영 2011-11-09
210 기타 김승현 2011-11-09
209 유통 박효진 2011-11-09
208 식음료 옹키 2011-11-09
206 기타 김현희 2011-11-09
205 통신 박세미 2011-11-09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