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인터넷을 고발합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KT인터넷을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한규
  • 조회수 : 519회
  • 작성일 : 12-05-02 22:06:49

본문

저는 한거실안에서 KT인터넷을 두대를 이용하는데 최근에 속은사실을 알았습니다.
인터넷과 무선전화기를 이용하면 랜선만 연결하면 한 회선으로도 2-5대까지 이용할 수 있는데 KT는 1년이상을 두 대값을 부과해서 요금을 받아 갔습니다.
 더욱이 한대는 3년이 넘었고 한대는 1년 조금 넘었는데 황당한 것은 해약을 했는데 위약금으로 17만원이 넘는 돈을 내라는 것입니다.
 최근 인터넷에 불만이 있어 해지하고 LG인터넷으로 옮겼는데 현재 한대의 인터넷선으로 랜선을 이용하여 두대의 컴퓨터를 사용하는데 요금은 금2만2천원인데, KT는 회선을 두개로 만들어 4만원을 부과했습니다.
이는 기술적으로 소비자를 기만하고 사기치는 행위입니다. 그리고 그것도 모자라 위약금을 내라는 것입니다.
 이는 소비자를 봉으로 알고 기만하고 사기치는 행위입니다.
 왜 같은 인터넷에 두대를 이용해도 한대값을 받는데 왜 KT는 두대값을 만들어 부과합니까?
그리고 위약금이라니요? 소비자가 바보이고 봉입니까?
저는 현재 이사건을 KBS방송 내가사는 세상에 출연 KT인터넷에 고발조치하고, 내용증명으로 정식 언론에 고발한다고 통보한 상태이고, 곧 출연하여 방송에 내보내서 이 모든 사실을 소비자가 알도록 할 것입니다.
KT인터넷이 왜 SK,LG회사보다 기술적으로 나으면서 인터넷을 가지고 장난질했는지 알 수가 없습니다.
타 인터넷은 한집안의 한사람의 명의 인터넷은 한대만으로 랜선만으로 2-5대가지 이용가능합니다.
그런데 KT의 인터넷은 두대로 늘려 두 대값을 받아 챙겼고 그것도 위약금까지 챙기네요.
정말 이해가 안되고 이 부분에 대하여 소비자 고발을 합니다.
소비자를 더 이상 봉으로 알고 그만 가지고 놀지 마세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부당하고 불만족스러운 서비스로 인해 많이 화나가셨겠습니다.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하여 해결을 강력히 촉구하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오후 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471 통신 양미희 2011-11-11
469 생활용품 최정선 2011-11-11
467 기타 추세희 2011-11-11
464 통신 이선영 2011-11-11
451 통신 양미희 2011-11-11
449 식음료 장유미 2011-11-11
448 기타 고지형 2011-11-11
447 기타 김유미 2011-11-11
446 통신 이상석 2011-11-11
445 생활용품 이영주 2011-11-11
440 식음료 곽진영 2011-11-11
437 해결&감사글 김재현 2011-11-11
436 기타 김잔디 2011-11-11
434 식음료 김수현 2011-11-11
432 자동차 김덕중 2011-11-11
431 기타

처리중

운동화
cartier 2011-11-11
429 기타 김혜은 2011-11-11
428 통신 김용학 2011-11-11
414 생활가전 심금정 2011-11-11
413 기타 박헌영 2011-11-11
412 생활용품 cmkfmdk 2011-11-11
411 생활가전 이희승 2011-11-11
405 생활가전 최성아 2011-11-10
404 생활용품 최원석 2011-11-10
403 기타 고현진 2011-11-10
402 기타 정소영 2011-11-10
400 생활가전 조인표 2011-11-10
393 자동차 박민호 2011-11-10
392 기타 김윤식 2011-11-10
385 기타 안현옥 2011-11-10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