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정수기불량관련3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코웨이 ] 얼음정수기불량관련3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병철
  • 조회수 : 578회
  • 작성일 : 13-09-07 15:15:54

본문

3번째 글이네요 아래 두글이 수정삭제가 안되는건지 제가 못 찾는건지 ;;그래서 그냥 다시 적습니다.

올해 1월달에 코웨이 얼음정수기를 들여서 사용했는데 올해 여름되서는 얼음관련 부분이 2-3번 고장이나서

문의를 넣고 A/s를 받고 해도 안되서 교환해달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솔직히 A/s받으면서 안건데 모터부분도

새것이라고는 믿기어려운 상태였구요.(모터사진첨부)분명히 새제품으로 렌탈을 시작했는데 중고를 들여왔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모터가 중고라는 증거를 제시할수도 없고해서 ... 이렇게 저렇게 실랑이를 벌이다가

귀찮아서  그냥 위약금없이 그냥 제품수거후 새로 받기로했습니다.  그래서 오늘 얼음정수기를 들여놓는 날이라

코디아주머니 전화를 받았는데 왠걸..회사에서 원래 정수기를 5년사용해왔기 때문에  장기고객 43500원돈을

내었는데 신규가입으로해서 48500원돈 즉 5천원을 더 받는거죠.. ㅡㅡ 6천원을 계약기간 5년을 더

내면 ...300000만원돈을 더 받아내겠다는건데 무슨 저희가 잘못해서 바꾼거도 아닌데  무슨 이건 무슨 심보인지 ...

사과해도 모자랄 판국에  돈을 더 받겠다네요.개심해서 오늘 들어오기로한  얼음정수기 가져오지 말라고했습니다.

코웨이 웅진계열에서 떨어져나왔다지만 완전 도둑놈심보네요.. 어차피 지금 신규로 가입시킨다니 ..

가입은 안되있는 상태인거 같고 즉 정수기는 그냥 설치안하면 그만이고 딴곳이용하면 그만입니다. 그런데 이게 참

화가 나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진짜 그냥 있으려니 저희식구를 완전 호구로 보네요. 스트레스 받은거 전화비 여

름에 정수기관련 A/S때문에 시간허비한거 생각하면 ...ㅡ_ㅡ+...그런데 돈을더내라니! ....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관련내용 확인하였습니다.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어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119 생활용품 우성우 2011-11-17
1118 생활용품 김순화 2011-11-17
1117 기타 백미선 2011-11-17
1114 기타 강 희선 2011-11-17
1112 기타 김도형 2011-11-17
1110 digital 김소영 2011-11-17
1108 생활용품 이정민 2011-11-17
1102 기타 이현라 2011-11-17
1098 기타 정유경 2011-11-17
1097 통신 황현선 2011-11-17
1090 기타

처리

다시
김혜진 2011-11-17
1089 기타 박지혜 2011-11-17
1087 기타 박지혜 2011-11-17
1083 기타 이경진 2011-11-17
1079 digital 심영경 2011-11-17
1078 자동차 정한나 2011-11-17
1077 digital 배미선 2011-11-17
1076 생활가전 김한상 2011-11-17
1075 digital 한상원 2011-11-17
1074 통신 전상희 2011-11-17
1073 기타 차은선 2011-11-17
1072 통신 장정미 2011-11-17
1071 기타 임효순 2011-11-17
1070 기타 이찬용 2011-11-17
1069 기타 김연화 2011-11-17
1068 통신 최희정 2011-11-16
1067 통신 송현태 2011-11-16
1066 통신 최광규 2011-11-16
1065 digital 박재우 2011-11-16
1064 기타 박세희 2011-11-16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