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신고 사유입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SK ] SK텔레콤 신고 사유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형삼
  • 조회수 : 588회
  • 작성일 : 13-08-01 19:59:37

본문

제가현재 인천의료원에서 근무중입니다 헌데 직장내에서 휴대폰에문제가많습니다..
1.LTE(데이터네트워크)가 저절로 사라지고 아무것도 안댑니다
2.웹서핑및 게임을할시 화면이멈추고 꺼지지도 않습니다 배터리를 빼야 꺼집니다
3.통화품질관련입니다 통화를할시 상대방목소리가 뚝뚝 끓기고 잘들리지도 않습니다
이문제로 삼성에서 A/S을받았습니다(메인보드교체입니다)
허나메인보드교체를 했는데도 증상은 마찬가지입니다그래서 삼성측에서 SK측으로문의를했고
SK측매니저(박병윤)씨라는 분한테연락이왔고 직장 방문을하였습니다 그리고 측정을하더군요
그분도 인정을하셨습니다 여기현재상태가안좋다고 그리고 중계기설치문의를하셨고 승낙을하였습니다
중계기를 설치하시는 기사님도 측정을하시더니 마찬가지로 좋지않다고 말씀하셨고 일단 설치를해보고
차후를 지켜보자 하였습니다 그런데도 문제해결이 안대서 답답한마음이였는데 설치한기사님한테
연락이 와서 자초지정을 이야기하였는데 다시방문을해서 안테나위치를조정해보고 측정도 다시하였으나 마찬가지여서 결국은 회수를 했습니다 그리고 기사님이 이제 내손을떠났으니 운영팀에게연락을해서 조취를해주겠다고 말씀하셨는데 연락도 없고 연락도 안댔습니다 그래서 너무화가나서
SK고객센터에 문의를 다시하였는데 SK측에서는 더이상해줄수있는게 없다고만 말씀하시더군요
그러면 결국 결론은 직장에서는 휴대폰 사용을 하지말라는건데 저로써는 납득도 안가고 이해도
안갑니다 뭔가 해결을 해줄생각은 안하고 개선문제로 건의만 해보겠다 말하고 그 건의라는게
건의한다고해서 1~2틀만에 될문제도 아니고 고객입장으로서는 너무황당하고 어이가없네여
비싼돈내고 휴대폰사서쓰는입장이고 매달 휴대폰요금도 나가는데 무조건 모르쇠 일관으로
답변을하네여 이렇게 글로쓸라고 하니 한도끝도 없습니다 너무 할말이 많습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126 통신 김경화 2011-11-17
1125 기타 장고은 2011-11-17
1124 기타 안소현 2011-11-17
1123 기타 박선남 2011-11-17
1122 통신 강윤정 2011-11-17
1121 통신 정희승 2011-11-17
1120 기타 백경민 2011-11-17
1119 생활용품 우성우 2011-11-17
1118 생활용품 김순화 2011-11-17
1117 기타 백미선 2011-11-17
1114 기타 강 희선 2011-11-17
1112 기타 김도형 2011-11-17
1110 digital 김소영 2011-11-17
1108 생활용품 이정민 2011-11-17
1102 기타 이현라 2011-11-17
1098 기타 정유경 2011-11-17
1097 통신 황현선 2011-11-17
1090 기타

처리

다시
김혜진 2011-11-17
1089 기타 박지혜 2011-11-17
1087 기타 박지혜 2011-11-17
1083 기타 이경진 2011-11-17
1079 digital 심영경 2011-11-17
1078 자동차 정한나 2011-11-17
1077 digital 배미선 2011-11-17
1076 생활가전 김한상 2011-11-17
1075 digital 한상원 2011-11-17
1074 통신 전상희 2011-11-17
1073 기타 차은선 2011-11-17
1072 통신 장정미 2011-11-17
1071 기타 임효순 2011-11-17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