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에어컨 가스배관 부실공사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삼성전자 ] 삼성에어컨 가스배관 부실공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한순애
  • 조회수 : 243회
  • 작성일 : 13-02-20 12:35:44

본문

2009년 에어컨구입후 해마다 여름이되면 작동이되지안아 정검을받아보면 가스가없다길래 가스주입을 5만원주고  해마다했읍니다  다른집은 몇년에 한번 한다길래 다시 정검을 받아보니 어에컨설치할때 스크라치난 배관을 가져와서 가스가 계속 세고있었읍니다  작년여름에 가스주입해주고 간후 배관 공사를 해준다 해놓고 계속 미루기만 합니다  6월달 이후 한달에 한번씩 저나해두 기다리라고만 하는데요  이럴땐 그동안 제가  주입한 가스비용및  고소장이라도  접수하고싶은데 가능 한지요  저는 어떤방법으로 해결을 해야되는건가요

댓글

댓글목록

박윤기님의 댓글

박윤기 작성일

매년 가스를 넣었다면 고장이던지/가스가 있는데 없다고 했던지고요
에어컨 가스도 냉장고처럼 수명다할때까지가고요 이사를 하면 다름니다.과거의 수리비는 받을수 있고요(서비스센타를 통해서 받은건) 수리가지연되거나 문제가 있으면 02-541-3000 이나 삼성전자 홈페이지에 고객의 소리나 사이버제보하기에 등록또는 전화해보세요.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770 기타 황성진 2011-11-22
1769 기타 이부형 2011-11-22
1767 기타 임소라 2011-11-22
1763 생활가전 장민현 2011-11-22
1761 기타

처리중

**
홍은경 2011-11-22
1760 식음료 정성윤 2011-11-22
1759 통신 홍석정 2011-11-22
1757 기타 이유나 2011-11-22
1756 digital 백우진 2011-11-22
1754 기타 이은혜 2011-11-22
1750 통신 최규희 2011-11-22
1748 금융 이은미 2011-11-22
1745 digital 임종남 2011-11-22
1742 금융 서명덕 2011-11-22
1741 통신 고경섭 2011-11-22
1738 통신 조인정 2011-11-22
1736 기타 박초희 2011-11-22
1733 기타 박창희 2011-11-22
1731 통신 이은영 2011-11-22
1730 생활용품 김효정 2011-11-22
1725 생활가전 남영우 2011-11-22
1723 기타 한선경 2011-11-22
1721 통신 이혜진 2011-11-22
1713 기타 이가영 2011-11-22
1712 기타 이경은 2011-11-22
1710 통신 이진학 2011-11-22
1705 기타 이성재 2011-11-22
1703 자동차 김숙한 2011-11-22
1700 digital 주재민 2011-11-22
1699 자동차 안지영 2011-11-22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