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정말 어이없네요 ㅜㅜ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KT 정말 어이없네요 ㅜ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송희
  • 조회수 : 620회
  • 작성일 : 12-09-28 11:24:38

본문

갤럭시노트 핸드폰 가입시 판매자의 권유로 핸드폰 보험에 가입을 했습니다
한달에 4천원 정도면 분실되더라도 몇 만원만 혹은 자기부담금을 내면 가격 내에서 같은 기종의 새 핸드폰이나 비슷한 핸드폰을 받을 수 있다고 했었습니다. 

그때 당시 보험 내용을 보여주지도 않았었고 판매자의 말을 듣고만 가입을 했었습니다. 내용을 보여주지 않으니 서명이나 싸인도 당연히 못했었구요.  몇개월 정도 지나면 핸드폰 가격이 떨어지고 자기 부담금 또한 떨어진다고 말했었습니다. 그래서 가입을 하는게 좋을 거라고 말씀하셨죠.

그러다 제가 어제 핸드폰을 분실하였고 오늘 올레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분실 신고를 하였습니다. 보험 가입 한 부분도 있기에 알아볼려고 보험 상담원으로 연결해달라고 했습니다. 연결 해 주시더군요.

그런데 보험 상담원으로 부터 어이없는 말을 들었습니다.
자기 부담금 199000원과 무슨 부담금 얼마해서 총 45만원 정도를 내야만 기기를 준다고 하더군요
현 갤럭시 노트 출고가가 99만원이라고 하면서요 ...

어떻게 현재 갤럭시 노트 출고가가 99만원 인가요? 제가 살땐 96만원으로 샀었구요
지금은 갤럭시노트2가 나와서 예약을 받는 상황이고 노트2가 100만원이라고 뉴스가 나오던데
어떻게 나온지 조금 됐던 갤럭시노트가 출고가가 99만원 인가요?

출고가가 어떻게 되었던 간에

저는 가입 당시에 직원에게 제대로 된 안내를 받지도 못하였고 보험 상품에 대한 자료나 계약서를 받지도 못했구요. 이런 부분은 똑바로 정확히 말씀해주셔야 했던 거 아닌가요?
가입 당시엔 무조건 다 될 것 처럼 말해 놓고선 지금와서 이렇게 말하는 건 조금 아닌 거 같네요
3~4개월 지나면 핸드폰 가격도 떨어질것이니 공짜로 될거라고 해놓고선 ...

제가 왜 저 돈을 내고 새로 받아야 하는 지 모르겠네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032 자동차 심상권 2011-11-16
1031 통신 서진호 2011-11-16
1027 생활용품 박춘희 2011-11-16
1025 통신 김완경 2011-11-16
1024 기타 지지 2011-11-16
1023 기타 이지향 2011-11-16
1022 기타 김성진 2011-11-16
1021 digital 이창우 2011-11-16
1018 통신 최선영 2011-11-16
1016 생활가전 정상돈 2011-11-16
1014 digital 이충희 2011-11-16
1013 기타 김선규 2011-11-16
1011 기타 조민지 2011-11-16
1010 자동차 김대중 2011-11-16
1004 식음료 김능현 2011-11-16
1003 식음료 최경수 2011-11-16
1002 식음료 김가영 2011-11-16
1000 기타 현솔 2011-11-16
998 통신 한선옥 2011-11-16
997 생활가전 토마도 2011-11-16
995 기타 이수희 2011-11-16
987 기타 HAN 2011-11-16
983 기타 주현호 2011-11-16
982 기타 권안나 2011-11-16
979 통신 김말분 2011-11-16
977 금융 민병우 2011-11-16
975 통신 주설화 2011-11-16
973 통신 이길중 2011-11-16
972 통신 강연정 2011-11-16
971 통신 김경숙 2011-11-16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