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전자 주차비횡령을 고발합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아티스전자 주차비횡령을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유연자
  • 조회수 : 421회
  • 작성일 : 12-08-29 17:12:11

본문

8월25일 토요일 8시 10분경 남양주 진접 롯데시네마 주차장에서 나오는데
주차요금이 7,000원이 나오더군요 3시간 무료라고했는데 3시간 20분이더군요
1,000원만 내면되는데 뭐가잘못되었구나하고 일단 10,000원을내고 3,000원거슬러받고 뒤차가밀려 나온후 내려서 관리사무소찾아다녔는데 지하에 관리사무소가있더군요 직원분이 상황설명을듣더니 그곳에서는 해줄수가없다고 하더군요 다른곳에있따고 그래서 출구앞에서 전화연결을 해주셔서 아티스전자 라는곳하고 상황설명하고 3시간무료인데왜 7,000원이냐고했더니 티컷넣었야고하더군요
 솔찍히 처음이라 몰라서 티켔을 안넣었거든요 차번호랑 영수증 있으니까 확인하고 바로 이자리에서 처리하라했더니 토요일이라 월요일날 전화하라하더군요 말도안되는소리하지말라고 지금해결하라했더니 직원이없으니 월요일날 전화하시면 송금해주신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집에왔는데 이저버리고 오늘 수요일 전화했더니 박윤희라는 직원왈 그자리에서 결제하기전에 전화해서 해결했어야지 결제하고나서는 기계적인오류는 송금되지만 사용방법을 몰라서 내신 주차요금은 돌려들릴수 없다고 하는군요
토요일날 직원분하고 티켓안넣었다는 이야기도다했다 했더니 알바라 몰라서 그랬다고 ...
돈은 얼마안되고 사용방법은 몰랐지만 저희같은 사람이 한두명은 아닐거라 생각합니다.
그럴때마다 이렇게 대처하는지 무지궁금하고 이거는횡령이라고봅니다
근거자료가있는데 이거는 아니라봅니다..빠른조치 바람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마트에서 볼일보고 3시간20분만에 나왔는데 3시간무료라고 해놓고 기계에 주차카드를 넣지않았다는 이유로 과도한 주차요금을 요구하여 일단결재후 환급해준다고 했는데 책임회피 하고있어 어처구니가 없으셨겠습니다. 관련업체로 서면(내용증명)을 보내서 조속한 환불요청하시기 바라며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888 통신 유순섭 2011-11-23
1884 기타 박종학 2011-11-23
1883 통신 글로벌 2011-11-23
1877 기타

처리

**
이은재 2011-11-23
1876 기타 배우리 2011-11-23
1874 기타 이승호 2011-11-23
1871 생활가전 임준형 2011-11-23
1867 통신 윤진숙 2011-11-23
1865 통신 이상옥 2011-11-23
1863 금융 김미선 2011-11-23
1861 생활용품 정용일 2011-11-23
1857 통신 조인정 2011-11-23
1851 기타 정석현 2011-11-23
1850 생활가전 박성무 2011-11-23
1847 기타 최순옥 2011-11-23
1846 기타 김선미 2011-11-23
1845 기타 정석현 2011-11-23
1844 생활용품 이 은 2011-11-23
1843 digital kumera 2011-11-23
1842 식음료 박제규 2011-11-23
1841 기타 윤성희 2011-11-23
1840 기타 이영숙 2011-11-23
1839 기타 김지영 2011-11-23
1838 기타 이규민 2011-11-23
1837 생활가전 임은희 2011-11-23
1836 기타 황미선 2011-11-23
1835 기타 김옥희 2011-11-23
1834 기타 이지연 2011-11-23
1833 유통 이은선 2011-11-23
1832 유통 이은선 2011-11-23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