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냉장고 한달사이 3번 A/S 와 상한 음식 일체에 대해 보상에 관한 규정이 없다고 합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엘지 냉장고 한달사이 3번 A/S 와 상한 음식 일체에 대해 보상에 관한 규정이 없다고 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민경
  • 조회수 : 2,095회
  • 작성일 : 12-08-17 11:13:03

본문

고객들이 호구도 아니고
이 오피스텔로 이사한지 한달째네여 오늘이 딱
근데 입주하고부터 냉장고 수리를 받고 그땐 음식이 없던터라 피해는 없었습니다만.
수리하고 일주일도 안되서 또 다시 고장난 냉장고
그리고 또 수리 기사 방문
수리하고 간지 하루만에 센서가 고장난지 또 몇일후 냉기가 없어지고
집안에선 썩은내가 진동하고 냉장고를 열면 맡지못할 냄세가 나면서
물도 상하고 모든 음식들이 상해서 냉장고 근처만 가도 맡기 싫은 냄세가 온 집안을 진동시키는데
A/S 는 빨리 안오고 닥달해서 그나마 빨리온게 이틀만
근데 그것도 부품이 없어서 주문을 해야한다는 기사
이틀후인 오늘 A/S 를 받는 날입니다.
상한 음식들에 대한 보상은 없냐니까 없다더군요
그런 규정이 없다면서 죄송하단 말만 남발합니다.
보리차 끓여놓은거 다상하고 장본지 일주일도 안되었는데
모든 음식들 다 상하고
그래도 냉기가 있기에 괜찮겠지 했는데 주말사이 훅가버린 냉장고 A/S 접수도 못하고
주말이라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계란도 다 상하고
비싼 케어3 도 다 상하고 정말 밥도 못해먹고 피해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무슨 냉장고가 한달사이 A/S 를 세번이나 받아야하는지
새걸로 교체해달라고 해도 아무말 없고
A/S 받을때 마다 비용은 오만원이상씩 나오고
뭡니까? 도대체?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건은 해당 업체에 전달하여 해결을 촉구드렸고 업체측 해당건 부품대만 징수하여 수리 완료하였음을 전해 왔습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888 통신 유순섭 2011-11-23
1884 기타 박종학 2011-11-23
1883 통신 글로벌 2011-11-23
1877 기타

처리

**
이은재 2011-11-23
1876 기타 배우리 2011-11-23
1874 기타 이승호 2011-11-23
1871 생활가전 임준형 2011-11-23
1867 통신 윤진숙 2011-11-23
1865 통신 이상옥 2011-11-23
1863 금융 김미선 2011-11-23
1861 생활용품 정용일 2011-11-23
1857 통신 조인정 2011-11-23
1851 기타 정석현 2011-11-23
1850 생활가전 박성무 2011-11-23
1847 기타 최순옥 2011-11-23
1846 기타 김선미 2011-11-23
1845 기타 정석현 2011-11-23
1844 생활용품 이 은 2011-11-23
1843 digital kumera 2011-11-23
1842 식음료 박제규 2011-11-23
1841 기타 윤성희 2011-11-23
1840 기타 이영숙 2011-11-23
1839 기타 김지영 2011-11-23
1838 기타 이규민 2011-11-23
1837 생활가전 임은희 2011-11-23
1836 기타 황미선 2011-11-23
1835 기타 김옥희 2011-11-23
1834 기타 이지연 2011-11-23
1833 유통 이은선 2011-11-23
1832 유통 이은선 2011-11-23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