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32인치...티비..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삼성..32인치...티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민경진
  • 조회수 : 704회
  • 작성일 : 12-09-27 16:01:56

본문

안녕하세요...삼성전자에서 티비산지 6개월정도돼었는데요...저의가 티비 를2메타...높이에서..올려봅니다.그런데..첨에 구입할떄...약간미세하게 흔들리길래..티미액정떔에 미세하게 움직이나해서 그냥다이위에 올렸습니다..그러나고 서..6개월후..티비가 뒤로 넘어가버렸더군요,,,뒤에는 벽에붙어있는공간이아니라
그대로 뜰어진거죠...문제는 ..집에 아버지랑 어머니랑 저랑살구 제방에 저혼자인데요 만질사람이없다는겁니다그래서 파손부분이 액정이구 ..뒷쪽에...케이스파속이구요,,센터에 가져갔더니..이렇게 파손됄일이없가고하더군요그래서 그럼 제가 고의적으로 한것도아닌데..전 할말이없더군요,,그래서.본사에 삼성연수소의파손티비를 보내서 의뢰를 해보고 본인과실아니다라고 판결나면 해주고 아니면 안됀다더군요 결론은 제부주의라더군요...그리구..다른티비는 받침대 목부분에 볼트 두개가 없더군요,,파손돼고 나서 보니 원래 없던것같았구요 그래서 다른티비확인하니.볼트있는거더라고요,,근데 삼성센터 직원은 왜볼트가 없냐니깐.원래없는거라더군요 제가 확인을했는데도 따지니깐..볼트없는거랑 다이넘어지는거랑 상관이없다더군요..성관이없다해도...첨에 왜없냐이거구요,,일단상관있던없던.티비가 넘어져서액정이 꺠져버리니 제입장에는그볼트가 원인이라기보다는볼트없는것도 따질수바께없는거구요,,삼성센터에서 정..억울하시면소비자 고발센터에의뢰하라고해서 글올려봅니다..티비가 오래됀거면,,제가 이해는돼지만 6개월됐는데.32만원주고 고치라는게.참으로 억울하네여 그리고 당연히 위에서 판단을 하기떔에..삼성잘못아니라고할꼐뻔한거구요 어디호소할떄가 있겠습니까..꼭..부탁드립니다..사진은..센터에 있는바람에 .올리지못했습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146 생활용품 박해영 2011-11-25
2145 생활가전 이지현 2011-11-25
2144 식음료 조주희 2011-11-25
2143 기타 이명중 2011-11-25
2142 기타 김혜성 2011-11-25
2141 digital 정지연 2011-11-25
2140 생활용품 김정락 2011-11-25
2139 금융 김현주 2011-11-25
2138 통신 강래훈 2011-11-25
2137 통신 김용우 2011-11-25
2136 기타 서지형 2011-11-25
2135 기타 최선희 2011-11-25
2134 자동차 김길태 2011-11-25
2129 기타 도현숙 2011-11-25
2127 기타 석미희 2011-11-25
2118 기타 강윤정 2011-11-25
2106 기타 이한효 2011-11-25
2098 기타 정세진 2011-11-25
2097 digital 박초영 2011-11-25
2096 기타 김주형 2011-11-25
2095 기타 전혜민 2011-11-25
2094 생활용품 조은미 2011-11-25
2088 기타 박준영 2011-11-24
2087 기타 박준영 2011-11-24
2086 기타 정현택 2011-11-24
2085 기타 이호민 2011-11-24
2079 digital 손화연 2011-11-24
2078 기타 이현아 2011-11-24
2074 자동차 이종대 2011-11-24
2073 기타 기건 2011-11-24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