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as 관련 신고합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LG 전자 ] LG전자 as 관련 신고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채정연
  • 조회수 : 381회
  • 작성일 : 13-09-12 10:43:31

본문

며칠전 멀정하던 티비 화면이 반쪽이 까맣게 나옵니다.as 신청했더니 부품이 단종되서 수리를 못해준답니다.
산지2년밖에 아됐습니다.제품생산후 부품보유 의무가간 7년으로 알고있습니다.
일반제품이면 7년 기준으로 감가삼각하여 보상해주는데 제가산 티비는 등급티비입니다.
등급티비란 공장에서 생산중 결함제품을 수리하여 직원들에게 조금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제품입니다.
제가 2년전 가족인 엘지직원을 통해 203만원주고 구입했습니다.
엘지측은 등급제품은7년이아닌45개월로계산하여 70만원만 주고 티비를 가져가겠답니다.
이게 납득이됩니까??등급제품은 lg제품 아니랍니까?2년 가만히 걸어놓고 130만원 까먹은거네요~~
자기네들이 부품보유 안한 잘못 인정하지만 회사규정이그러니 더이상 다른방법이없다네요.
지네들 맘대로 말도 안되는규정 만들어놓구 말입니다. 2년밖에 안보구 고장난것도 억울한데 as도안됩답니다. 일반제품아니더라도 다른 등급제품으로 교환해줘야하는거 아닌가요? 아님 수용할만한 다른 방법을 주던지~~70만원으로 뭘 하란 말인지...ㅠ
민원실 과장 부장까지도 통화했는데 똑같은말만하네요~소비자 고발센터에 신고하던지말던지하라네요..말도 얼마나 예의없게 하던지...엘지측 민원실과통화해 스트레스만 더받고 상처만 더받았네요~~
공정한 해결 부탁드립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399 기타 임우제 2011-11-28
2396 기타 김세환 2011-11-28
2389 자동차 최진아 2011-11-28
2388 생활가전 김경희 2011-11-28
2387 기타 나경은 2011-11-28
2385 통신 배설화 2011-11-28
2384 통신 김민아 2011-11-28
2383 digital 김은정 2011-11-28
2382 통신 장진 2011-11-28
2381 통신 김민영 2011-11-28
2380 기타 김해나 2011-11-27
2379 통신 하지훈 2011-11-27
2378 통신 김재광 2011-11-27
2377 생활용품 이민영 2011-11-27
2375 자동차 권성주 2011-11-27
2374 digital 김민철 2011-11-27
2373 기타 정성은 2011-11-27
2370 자동차 이종수 2011-11-27
2369 유통 정진호 2011-11-27
2363 식음료 박은미 2011-11-27
2362 통신 이선미 2011-11-27
2361 digital 임은송 2011-11-27
2360 통신 이양준 2011-11-27
2359 생활용품 이마리 2011-11-27
2351 digital 임주영 2011-11-27
2348 통신 울지않는호랑이 2011-11-27
2343 식음료 강별라 2011-11-27
2342 기타 김신혜 2011-11-27
2332 기타 안지영 2011-11-27
2331 기타 김이슬 2011-11-27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