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정수기 이물질 나옴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웅진코웨이 정수기 이물질 나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장한이
  • 조회수 : 583회
  • 작성일 : 12-11-14 14:47:44

본문

웅진쿠웨이 정수기를 1년 조금 넘게 사용하였습니다.
며칠전 보리차를 끓이기 위해 넓은 통에 물을 받고 있느데 순간 가래같은 이물질이 줄줄이 나왔습니다.
너무 충격적이고 더러워 담아두고 휴일인지라 다음날(월) 전화로 이런상황을 설명 후 반환요청을 하였습니다. 화요일 닥터라는 분이 오셔서 점검 후 안쪽 부분의 뚜껑을 열고 보시더니 조용히 닫으신 후 가져가겠다고 하더군요.
해지선청은 그날 문자로 온다고 하였습니다.
오늘(수) 문자가 오지않아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니 조회 후 해지요청 같은 사항은 없다더군요.
이런상황을 이야기하니 서비스팀장에게 전화를 하라고 한다고 해서 기다렸습니다.
몇분 후 전화가 와서는 원래 이런 이물질이 나와도 AS를 받은 후 그냥 써야하는게 맞는데 그냥 해지해준다면서 원래는 고객이 잘못한거라네요.
기가막혀서..
보상을 해달라, 우리가 임대료 낸거 토해내달라 했더니 처음에 이야기하지않았으므로 할수 없다네요.
그리고 물이 나오는 입구에 공기가 들어가지 않게 막았어야 하는데 그렇지 못해서 고객의 책임이랍니다.
공기가 들어가지 않게 입구를 막고 써야하는 웅진코웨이인지 몰랐네요 나참네
그럼 그런사항을 그동안 점검 온 직원들이 아무도 얘기를 안했는데 그것도 우리 책임입니까?
그리고 판플렛이라던가 설명서에도 그런 문구는 없습니다.

이 사진을 보면 사진상은 큰덩어리만 보이지만 결코 그렇지 않습니다. 작은 덩어리가 잔뜩 둥둥 떠다닙니다.

이젠 사용기간의 임대료 뿐만 아니라 허위광고과 허위사용서를 제작하여 사용자들을 우롱한 것까지 보상을 받아야겠습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환절기에 감기조심 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755 기타 인장환 2011-11-15
753 통신 조한선 2011-11-14
749 기타 김신혜 2011-11-14
748 자동차 이주연 2011-11-14
747 통신 김경민 2011-11-14
738 digital 박태희 2011-11-14
733 생활가전 이은성 2011-11-14
731 생활용품 신정아 2011-11-14
730 생활용품 김혜경 2011-11-14
729 생활가전 조현구 2011-11-14
728 자동차 이선행 2011-11-14
724 통신 주설화 2011-11-14
722 기타 임효순 2011-11-14
721 통신 임성우 2011-11-14
718 생활가전 김영운 2011-11-14
717 기타 김선규 2011-11-14
716 통신 남은주 2011-11-14
715 기타 김진희 2011-11-14
707 생활용품 유형주 2011-11-14
706 digital 김재국 2011-11-14
698 기타 이정우 2011-11-14
695 금융 신지현 2011-11-14
691 생활가전 김유정 2011-11-14
690 기타 J 2011-11-14
689 유통 김세현 2011-11-14
688 기타 김수정 2011-11-14
687 기타 김태현 2011-11-14
683 자동차 곽병관 2011-11-14
679 통신 김인선 2011-11-14
677 digital 김성대 2011-11-14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