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당했습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오토오아시스 ] 사기당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종성
  • 조회수 : 690회
  • 작성일 : 13-02-26 13:52:31

본문

경남 창원 중앙동 롯데마트에 있는 오토오아시스 정비 업체에서 차량을 정비한적이 있습니다
엔진오일을 갈려고 갔는데 4만키로 넘게 탓다면서 연로필터도 같이 갈라고 권유해서 평소 차를 아끼는 저로선 같이 작업을 해달라고 의뢰했습니다 그래서 엔진오일교체비용 5만원+연료필터9만원해서 14만원을 지불했습니다 그런데 얼마전에 아는 카센터에서 차량을 점검차 갔는데 이 부분을 물어봤는데 연료필터는 원가 15000원~17000원 가량하고 공인비 붙여봐야 4~5만원정도밖에 안한다고 하더라구요 필터말구 아세이를 통체로 갈아야 9만원을 받는다는 거였습니다 그래서 다음날 마트 정비업체에 가서 따졌더니 아세이를 통체로 갈앗다고 우기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차량을 열어서 제가 정비받기전에 그 부품에 표기를 해놓은걸 보여줬더니 그제서야 시인을 하더라구요 결국 9만원은 환불 받았지만 지금도 분이 풀리지 않고 억울하더라구요 저뿐만 그런게 아니라 다른사람들한데도 전부 사기를 쳤을꺼 아니에요... 아는 지인들한데 물어보니 거기 정지업체 사장이 바뀐후로 고객수도 많이 줄었다고 하더라구요 그 정비 업체를 고발합니다...마트안에는 있지만 외주업체라 마트와는 별 상관이 없더라구요 친구말론 여기에 글을 올리면 조취를 해준다고해서 이렇게 신고글을 적어봅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자동차정비료는 부품비용과 공임으로 구성되어 있어 동일한 제작사의 경우 부품비용은 전국적으로 동일하나 공임비는 지역별, 인적, 환경이 각각 다르기 때문에 차이가 있다고 봅니다. 단, 자동차를 수리하는 과정에서 정비업자는 자동차관리법상 정비에 필요한 부품에 대하여 사전에 정비의뢰자와 협의를 하여야 하며(신부품,재생품,중고품의 사용 등) 이를 위반한 정비업자는 경우에 따라서는 행정처분을 받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쌀쌀한 날씨 모쪼록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640 통신 윤영욱 2011-11-29
2639 digital 강상규 2011-11-29
2638 기타 이문정 2011-11-29
2635 기타 주상건 2011-11-29
2634 기타 이상현 2011-11-29
2633 기타 김홍열 2011-11-29
2632 기타 박영호 2011-11-29
2631 기타 유애란 2011-11-29
2630 생활용품

처리

**
이상현 2011-11-29
2629 기타 황지훈 2011-11-29
2627 기타 박해은 2011-11-29
2626 기타 정지은 2011-11-29
2625 기타 성은경 2011-11-29
2624 생활용품 최유리 2011-11-29
2623 기타 이지연 2011-11-29
2622 기타 임점숙 2011-11-29
2621 생활용품

처리

**
박성일 2011-11-29
2620 기타 이동엽 2011-11-29
2618 식음료 윤대중 2011-11-29
2617 통신 정기동 2011-11-29
2615 기타 연영애 2011-11-29
2614 기타 이지연 2011-11-29
2613 기타

처리

**
박해은 2011-11-29
2612 통신 김보현 2011-11-29
2605 기타 엄성민 2011-11-29
2602 기타 조지윤 2011-11-29
2598 생활용품 이선영 2011-11-29
2593 해결&감사글 이정애 2011-11-29
2579 기타 신보경 2011-11-29
2574 기타 윤진석 2011-11-29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