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인터넷의 행포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엘지인터넷의 행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심창보
  • 조회수 : 425회
  • 작성일 : 12-10-30 12:20:45

본문

제가 8월3일 엘지인터넷을 해지하러 전화햇는데요 집전화가 넘어가는 단계라서 회지가 그날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이날 안내양이 인터넷요금을 7월30일까지만 해서 납부하게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전 그걸 믿고 있엇는데요  8월6일날 또 전화 햇어요 전화가 넘어오고 해서 해지할라고 하니깐 인터넷박스가 반납이 안대서 해지가 안댄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가져가라고 햇는데 빨리 안가쟈가더라구요 몇칠이 지난는 지는 모르지만 제가 없을떄 집사람한태 전화가 왓다네요 인터넷 콘트롤 박스를 경비실에 같다놓으라구 그래서 같다 놓구 저는 그걸로 끝인줄 알았는데  요금이 계속 납부 대는거에요 그래서 9월 20일인가 전화를 햇느데 해지가 되지도 안았구요 엘지에서는 모든걸 다가져가고 인터넷도 안대는데 계속 요금만 부과하구요 이유가 뭐냐구 물어나깐 제가 전화를 안해서 글타네요 저는 전화는 다른데 넘어오고 컨터를 박스까지 가져가서 다 끝난줄 알았죠 글고 8월 3일부터 인터넷도 써지 않았고요 근데 9월 20일인가 해지 하면서 안내양이 앞에 요금을 잘 해결 해 보겟다며 저한태 이야기 하더라구요 전 또 믿고 있엇는데 지금와서는 안댄다고 하고 전 9월 10월 두달이나 억울하게 납부 대엇구요 카드로 나가기 먜문에 자동으로 출금대엇구요 자기들 주장은 컨트롤 박스 찾아가고 전화를 안해서 글타고 하는데 경비실에 같다낳기 떄문에 언제 가져간줄도 모르겟구요 너무 억울하지 않습니다 8월3일날 전화 할떄는 7월30일 까지만 요금 납부한다 해놓고 이제와서 딴소리 대기업의 행포아닌가요  인터넷도 안써고 요금만 계속 납부되고있고 너무 억울합나다 해결할 방법 없나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702 통신 최충호 2011-11-29
2701 통신 최충호 2011-11-29
2699 digital 박미선 2011-11-29
2698 통신 김은미 2011-11-29
2697 기타 최수정 2011-11-29
2696 기타 김애리 2011-11-29
2695 기타 공혜영 2011-11-29
2694 digital 도와줘요 2011-11-29
2693 자동차 신화현 2011-11-29
2692 digital 양진오 2011-11-29
2690 기타 이수민 2011-11-29
2684 통신

처리중

저기여~~
전상희 2011-11-29
2683 digital 김성화 2011-11-29
2682 금융 안은영 2011-11-29
2681 기타 성은경 2011-11-29
2680 통신 김보현 2011-11-29
2677 기타 김경필 2011-11-29
2669 기타 이병인 2011-11-29
2666 기타 김영환 2011-11-29
2661 생활용품 오미림 2011-11-29
2660 통신 이선정 2011-11-29
2656 자동차 이현민 2011-11-29
2654 통신 홍승범 2011-11-29
2651 생활가전 이지영 2011-11-29
2649 기타 김하현 2011-11-29
2647 기타 안경준 2011-11-29
2645 생활용품 김윤희 2011-11-29
2644 기타 김조규 2011-11-29
2643 기타 유애란 2011-11-29
2642 기타 임점숙 2011-11-29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