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세통신요금이 2007년 사용분이라는데 나왔어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온세통신요금이 2007년 사용분이라는데 나왔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호순
  • 조회수 : 586회
  • 작성일 : 12-08-02 18:06:47

본문

너무 답답해서요~2007년도에 시외전화요금이라는데 전 온세통신가입한 이력이없습니다~ 전화로 가입의사를 들은적도없는데 kt집전화를 사용하고 요금납부를 하였고 현재는 해제된상태입니다
kt에 전화를 해봤지만 6개월만 보관하고 모두 버려서 알수없다고해요~
제가 시외전화사용한것을 kt에 내지않았다면 납부하는게 맞는거다 싶어서 문의를했는데 답변이 그렇게 와서 어찌해야할지모르겠구요 2008년도에 한번 고지서가 나와서 제가 항의를했더니 고지서가 여태껏안왔거든요
그런데 신용정보회사인지 거기서 문자오고 전화오고 그러니 너무 답답해요~ 제가 가입한 증거라도 있다면 내야하는게 맞는데 그냥 모두 임기응변으로 얼버무리고있고 무조건 쓴거니 내라고하는거에요 그리고 2008년도에는 몇천원아니엿거든요 그래서 더 신경안썻구요 근데 갑자기 16500원이라고 나오는거에요 도대체 무슨짓을 하는건지 알수도 없고 사용내역서나 뭐 이런것이라도 볼수없나요 도와주세요^^ 제가 납득이되면 내려구해요 근데 도둑질을 당하는거 같은 이기분 정말 속터집니다 상담사님 도와주세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수년전에 사용한 전화요금이라며 가입하신적도 없는 통신요금 부과에 정말 어처구니가 없으시겠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해결을 강력하게 촉구하겠습니다. 더운 날씨 모쪼록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251 기타 방문석 2011-11-18
1250 digital 장양국 2011-11-18
1246 유통 임외훈 2011-11-18
1245 생활용품 김중성 2011-11-18
1244 기타 이재진 2011-11-18
1243 digital 한재용 2011-11-18
1240 생활용품 오리진 2011-11-18
1238 기타 김지혜 2011-11-18
1235 기타 박명진 2011-11-18
1232 통신 김남운 2011-11-18
1230 통신 남지수(남혜순) 2011-11-18
1226 기타 장현지 2011-11-18
1225 기타 장현지 2011-11-18
1224 digital 이희임 2011-11-18
1223 통신 차영완 2011-11-18
1222 기타 이인경 2011-11-18
1221 통신 조환묵 2011-11-18
1218 통신 김희진 2011-11-17
1216 digital

처리중

아이폰 4s
이혁수 2011-11-17
1215 생활용품 민선홍 2011-11-17
1213 digital 강보영 2011-11-17
1212 생활용품 새미 2011-11-17
1210 기타 박종우 2011-11-17
1207 기타 곽광성 2011-11-17
1205 기타 곽현주 2011-11-17
1203 기타 김예인 2011-11-17
1197 유통 김종술 2011-11-17
1196 식음료 최다영 2011-11-17
1195 통신

처리

**
김지난 2011-11-17
1194 기타 이승호 2011-11-17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