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정말 어이없네요 ㅜㅜ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KT 정말 어이없네요 ㅜ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송희
  • 조회수 : 619회
  • 작성일 : 12-09-28 11:24:38

본문

갤럭시노트 핸드폰 가입시 판매자의 권유로 핸드폰 보험에 가입을 했습니다
한달에 4천원 정도면 분실되더라도 몇 만원만 혹은 자기부담금을 내면 가격 내에서 같은 기종의 새 핸드폰이나 비슷한 핸드폰을 받을 수 있다고 했었습니다. 

그때 당시 보험 내용을 보여주지도 않았었고 판매자의 말을 듣고만 가입을 했었습니다. 내용을 보여주지 않으니 서명이나 싸인도 당연히 못했었구요.  몇개월 정도 지나면 핸드폰 가격이 떨어지고 자기 부담금 또한 떨어진다고 말했었습니다. 그래서 가입을 하는게 좋을 거라고 말씀하셨죠.

그러다 제가 어제 핸드폰을 분실하였고 오늘 올레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분실 신고를 하였습니다. 보험 가입 한 부분도 있기에 알아볼려고 보험 상담원으로 연결해달라고 했습니다. 연결 해 주시더군요.

그런데 보험 상담원으로 부터 어이없는 말을 들었습니다.
자기 부담금 199000원과 무슨 부담금 얼마해서 총 45만원 정도를 내야만 기기를 준다고 하더군요
현 갤럭시 노트 출고가가 99만원이라고 하면서요 ...

어떻게 현재 갤럭시 노트 출고가가 99만원 인가요? 제가 살땐 96만원으로 샀었구요
지금은 갤럭시노트2가 나와서 예약을 받는 상황이고 노트2가 100만원이라고 뉴스가 나오던데
어떻게 나온지 조금 됐던 갤럭시노트가 출고가가 99만원 인가요?

출고가가 어떻게 되었던 간에

저는 가입 당시에 직원에게 제대로 된 안내를 받지도 못하였고 보험 상품에 대한 자료나 계약서를 받지도 못했구요. 이런 부분은 똑바로 정확히 말씀해주셔야 했던 거 아닌가요?
가입 당시엔 무조건 다 될 것 처럼 말해 놓고선 지금와서 이렇게 말하는 건 조금 아닌 거 같네요
3~4개월 지나면 핸드폰 가격도 떨어질것이니 공짜로 될거라고 해놓고선 ...

제가 왜 저 돈을 내고 새로 받아야 하는 지 모르겠네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466 기타 윤지현 2011-11-28
2465 금융 김영미 2011-11-28
2464 기타 박미라 2011-11-28
2452 통신 박상아 2011-11-28
2448 기타 황지훈 2011-11-28
2446 생활용품 안ㅎㅖ림 2011-11-28
2445 통신 조정화 2011-11-28
2444 유통 신은진 2011-11-28
2443 통신 전혜지 2011-11-28
2442 기타 이영주 2011-11-28
2441 통신 하정아 2011-11-28
2440 통신 김효정 2011-11-28
2439 통신 나성순 2011-11-28
2438 생활용품 이희경 2011-11-28
2437 기타 김숙정 2011-11-28
2436 통신 박하나 2011-11-28
2435 생활용품 김은영 2011-11-28
2434 기타 조은미 2011-11-28
2433 통신 김증섭 2011-11-28
2432 기타 김효진 2011-11-28
2431 기타 김윤경 2011-11-28
2430 기타 박명진 2011-11-28
2429 통신 문지웅 2011-11-28
2428 생활가전 방주산업 2011-11-28
2427 생활가전

처리

**
양민영 2011-11-28
2425 기타 신이나 2011-11-28
2424 생활용품 최지욱 2011-11-28
2423 유통

처리중

11번가
손형욱 2011-11-28
2421 기타 2011-11-28
2420 통신 윤미주 2011-11-28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