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의도용을 당한거 같습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명의도용을 당한거 같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유은순
  • 조회수 : 238회
  • 작성일 : 12-10-29 22:56:31

본문

제가 핸드폰을 스마트폰으로 바꿀당시가 작년 7월이었습니다.

그때 조금 더 싸게 사기위해서 신규로 가입을 하기로 했습니다.

근데 문제는 신규가입시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번호를 사용할 수가 없다는 거였죠..

이부분을 판매자분께 말씀을 드리니 자기가 해주겠다며..

기존 핸드폰에 있는 번호를 번호 1번이라고 하고 새로 변경하는 번호를 2번이라고 하면

기존에 있는 핸드폰 번호를 번호 1번에서 2번으로 바꾸고 신규가입시 번호 1번을 신청하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럼 그렇게 해달라고 대신 당일 기존에 사용하던 기기는 즉 번호 2번은 해지를 확실이

해주시기로 했으며 당시 제가 해지 신청서도 작성을 했습니다.

그런데 올 년초에 SK텔레콤에서 해지한 번호 단말기 할부금 미납때문에 전화가 왔습니다.

깜짝 놀라서 상황을 알아보니 그 당시 해지 됐어야 했던 번호 2번이 그 당시 해지가 되지 않았던 겁니다.

그래서 판매자분께 전화해서 어떻게 된거냐고 따지니 자기가 해결하겠다며 걱정말라고 하셨고

그 당시 해결이 됐다며 전화까지 받았습니다.

그렇데 몇일전 F&U신용정보회사에서 전화를 받았습니다.

SK텔레콤에서 인수를 받았다며 해지한 번호 단말기 할부금이 미납이 되있다며 전화가 왔습니다.

그래서 이래저래 알아보니 그 번호 2번이 해지되지 않은 상태에서 기기변경이 아이폰4 그리고

아이폰4S로 두번 변경이 되있더라구요.

지금까지 단말기 할부금을 그 판매점쪽에서 몰래 내고 있었더라구요

지금 남아있는 단말기 할부금을 제가 물게 생겼습니다.

SK텔레콤에 명의도용신고를 했더니 자기네가 보는 원칙에는 제가 처음 개통을 제가 했기때문에

이건 명의도용으로 볼수가 없다고 합니다.

현재 명의도용으로 고발은 해논 상태입니다.

어떻게 해야 될까요...답답합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289 기타 이지향 2011-11-18
1288 통신 이은희 이은영 2011-11-18
1287 기타 이인기 2011-11-18
1286 생활용품 김정수 2011-11-18
1285 유통 류다현 2011-11-18
1284 유통 유화열 2011-11-18
1283 기타 이혜지 2011-11-18
1282 기타 김영철 2011-11-18
1281 유통 김상윤 2011-11-18
1280 기타 김선경 2011-11-18
1279 생활용품 김은식 2011-11-18
1278 통신 이은영 2011-11-18
1277 식음료 김미경 2011-11-18
1276 기타 이창희 2011-11-18
1274 기타 이고은 2011-11-18
1267 기타 백정화 2011-11-18
1263 통신 이은영 2011-11-18
1256 기타 장현지 2011-11-18
1255 기타 마경림 2011-11-18
1251 기타 방문석 2011-11-18
1250 digital 장양국 2011-11-18
1246 유통 임외훈 2011-11-18
1245 생활용품 김중성 2011-11-18
1244 기타 이재진 2011-11-18
1243 digital 한재용 2011-11-18
1240 생활용품 오리진 2011-11-18
1238 기타 김지혜 2011-11-18
1235 기타 박명진 2011-11-18
1232 통신 김남운 2011-11-18
1230 통신 남지수(남혜순) 2011-11-18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