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LET요금 부당하게 받을라고 하는데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sk텔레콤 LET요금 부당하게 받을라고 하는데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진영
  • 조회수 : 435회
  • 작성일 : 12-09-20 16:20:55

본문

안녕하세요~
에스케이텔레콤을 쓰고잇는사람인데요..
최신스마트폰 쓰고잇고요..
요금제 72000원짜리 LET 5기가요금제쓰고잇는데요..
직장인이라 심심하고 무료할때 핸드폰으로 검색동영상 또는 요즘 새로나온 B TV모바일을자주시청한는데요.
엘티이 쓰다보면 몃기가 남앗다고 문자가 옴니다..얼마 안남은 엘티이보고 114에스케이 텔레콤으로
전화를햇죠..상담원한테 엘티이가 얼마 안남앗는데 어떻게하냐 이랫더니..
추가요즘 18000원 나오고 무제한으로 쓸수잇음니다...이러더군요
그래서 아네 하고 18000원요금낼꺼 생각하고 엘티이 막 썻음니다..
추가요금 18000원더내면 무제한이라고해서 막 썻는데 어느날 문나자오더군요...
문자내용 ( 데이터 한도초과 상한3GB모두사용.이후데이터 속도가 제어됨.)
( 정상속도로 이용원할시 LET속도제어해제신청가능 (0.003원/0.5KB)
LET다 썻으니 또 돈내고 이용하라는 문자엿음니다..
문자보고 114 다시통화 상담원한테 18000원더내면 무제한이라고해서 막썻더니..
이제와 인터넷속도 느리게하고 돈 더내라는 소리냐..햇더니 그전상담원이 설명을 잘못한거같다고
이러고 마시내요..이거 뭐 핸드폰 인터넷검색 할려면 쟁일 걸리고 1일 될려면 아직도 멀엇는뎅
그럼 첨부터 설명을잘해주던가..아니면 이제껏 엘티이가 모자른사람이 없던건지..
이거 소비자 우롱도아니고..지금 핸드폰 애니팡조차 사용못할정도로 느리게 해나서
검색이고 뭐고 아무것도 못하고 잇네요 ㅠㅠ
어떻게좀 처리해주세요..에스케이 대기업이 소비자 우롱해도 되는건지..첨부터 제대로 알려줬으면
아껴서 썻을텐데..돈더내고 무제한이라고 하고 이제와서 속도막아놓코 정말 너무하네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435 생활용품 하재철 2011-12-05
3434 digital 문용희 2011-12-05
3433 기타 박우식 2011-12-05
3431 생활용품 김지애 2011-12-04
3428 기타 박정민 2011-12-04
3425 기타 김승복 2011-12-04
3424 기타 정상훈 2011-12-04
3413 기타 김혜원 2011-12-04
3412 기타 이평희 2011-12-04
3407 생활용품 혜디 2011-12-04
3403 기타 윤미오 2011-12-04
3398 digital 이영자 2011-12-04
3395 자동차 윤동하 2011-12-04
3392 기타 이지은 2011-12-04
3385 기타 채지숙 2011-12-04
3383 통신 심정원 2011-12-04
3380 유통 임환진 2011-12-04
3372 digital 조현정 2011-12-04
3363 기타 정소희 2011-12-04
3362 생활용품 김선주 2011-12-04
3361 통신 전병철 2011-12-04
3360 기타 정소희 2011-12-04
3358 기타 정소희 2011-12-04
3356 통신 이형경 2011-12-04
3355 생활용품 조현경 2011-12-04
3352 digital 이준휘 2011-12-04
3349 통신 황미애 2011-12-04
3346 통신 이동희 2011-12-04
3342 기타 박혜선 2011-12-04
3341 통신 서진숙 2011-12-04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