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어이 없는데 어찌합니까??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너무 어이 없는데 어찌합니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수진
  • 조회수 : 633회
  • 작성일 : 12-11-14 16:51:26

본문

핸드폰 구입후 4~5개월됐는데요..
2개월쯤 쓰다보니 액정 화면이 꺼지는 현상 이생겼습니다...
서비스센터에 3번 이상 오늘까지 4번 갔는데요..전화한거까지5번 이내요..
1번째간 날은 젤리빈 업그레이드하면 괜찮을꺼라해서 하고 2번째는 초기화?해야된다는데 전화번호랑 사진 빼고 다른건  다  날아간다는데  어쩔수없이했습니다...메모장 에 적어둔 거랑 싹다..근데 고치긴해야되니머...
3번째간 날은 무슨 칩?을 갈았다고 했는데  더이상 그럴일 없을꺼라고 호언 장담 하시더군요..
근데  또 그런 일이 생겨  찾아가는것도 귀찮고 해서 전화로 통화를 하였습니다. 근데  서로  이렇다 저렇다 말하다 삼성 기사님이 저 더러 오늘 당장오세요 그럼!! 이러 시면서 화를 내시더군요.. 어이가 없어서..
오라가라 내가  그런 한가한 사람도 아니고..서비스콜센 터랑 통화봤더니 3번이상 똑 같은 문제로 방문 하면 교환이나 환불 해주는 제도가있다고하더군요.. 그래서 그렇게 요구를했더니 자기눈으로확인한게 아니라서  해줄 수없다고 우기는거예요.. 다시 콜센터에 문의해보니 그럼  동영상으로 촬영을 해서 방문해보래서 참고 어제 또 증 상이 있어서 동 영상 찍어 방문하였습니다..근데  말이 틀려지더군요...메인보드 교체해야한다는둥..이건 불량이아니라 일시적이라는둥...자꾸 설득 시키려고만 들고 제 말은  들으려하지않네요..팀장 이란 사람 하고 따로 통화연결 시켜줘서 통화했지만  그분도 당연히 기사님 편들으며 똑 같은 말뿐이고  몇명 을 거쳐  저 호자  머하는건지...머리도아프고  입도 아프내요이제..ㅜㅜ 이럴땐 어떻게  해야하나요?? 정말 저는 보상 받을수 없는건가요??서비스라는 직업을 잘못 이해하고계신듯.. 당장 오라고할땐 협박적으로 들 렸습니다..ㅡㅡ;;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858 기타 박순임 2011-11-30
2856 기타 한미나 2011-11-30
2854 기타 정혜윤 2011-11-30
2852 기타 이윤희 2011-11-30
2850 기타 김정현 2011-11-30
2846 digital 과대광고 2011-11-30
2839 건설 쁘띠꺄루 2011-11-30
2837 유통 김기용 2011-11-30
2824 생활용품 신창우 2011-11-30
2822 digital 이순영 2011-11-30
2821 기타 박순예 2011-11-30
2820 기타 윤지현 2011-11-30
2813 통신 정지아 2011-11-30
2812 생활가전 박문준 2011-11-30
2811 기타 조성복 2011-11-30
2808 통신 이하나 2011-11-30
2806 통신 백종희 2011-11-30
2805 통신 우희현 2011-11-30
2803 기타 민영혜 2011-11-30
2802 기타 피해자 2011-11-30
2798 digital 권명덕 2011-11-30
2797 digital 김성철 2011-11-30
2796 기타 구보름 2011-11-30
2795 생활용품 박태준 2011-11-30
2794 기타 이희진 2011-11-30
2793 digital 류석현 2011-11-30
2792 통신 김유정 2011-11-30
2791 기타 곽혜숙 2011-11-30
2790 digital 김소리 2011-11-30
2789 기타 박병기 2011-11-30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