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이전설치 도와주세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에어컨이전설치 도와주세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병채
  • 조회수 : 442회
  • 작성일 : 12-09-08 14:15:19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7월9일
이사때문에 별도의 개인업에 에어컨 365  정재규 대표
대구광역시 동구 신서동 557-13번지 에서 이전설치를 받았습니다 받고 난뒤 몇일이 지나 에어컨 냉기가 안나와서 전화해서 왜그러냐니 자기들은 다했다고 한번다시 확인해봐라 온도가 어쩌구하네요 에라이 , 좀더 기다리다 도저히 폭염때문에 안되서 다시 전화걸어 방문 요청했습니다 그러면서 자기들은 잘못없다고
저희 와이프랑 전화하지마라 lg에서 해라 이런씩으로 애기했습니다 제가 성질을 참으면서 사장님 그러지마시고. 한번와서 봐주시고 설치하셨는데 그러시면 됩니라면서 유도리있게 방문을 유도하였습니다방문결과 가스는 전혀세는곳이 없답니다 그러곤가스충전하고 가네요 하지만 또몇일뒤 이문제가 계속되니 자기들도 모르겠다 lg서비스접수하시고 돈줄테니까 고쳐랍니다그래서 방문 a/s lg쪽에 받았습니다 배관설치가 잘못되었다고 이대로 두면 또 이렇게 샐꺼라네요 그리고는 몇가지봐주시고 가스충전하니 또몇일 지나고 또 안됩니다 자기들이 이제는 배째라는식입니다 왜당신집에만 그러냐고 ㅎㅎ 저희집은 예전구형빌라라 동배선비하고 38만원달라는거 깍아서 35만원줘씁니다 내심 진짜 그돈이면 에어컨 돈쪼금 더보태면 하나더사는가격인데 이돈주고 설치를 이렇게 밖에 못할까 . 또 방문을 미루면서 여름이 지나갈때쯤 저번주 8월말경또 방문하여 진짜 다했다 이제다시 안되면 배관을 다시해야된다 저희야 머 알고있는게있습니까 돈지불하고 되기만하면돼는데 또 안돼고 또안돼고 이제지칩니다 제가 이사람오게할라고 알랑방구 끼면서 비위마춰서 와주세요 라고 해야되는건가요 ? 먼가 잘못된것같네요 전 정당한 35만원을 냈고요 정상작동만하면돼는데 배관을 잘못설치한거같은데 어떻게방법이없나요 진짜 환불받고싶습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999 생활용품 김명식 2011-11-24
1998 기타 구매대행사이트 2011-11-24
1997 통신 노명석 2011-11-24
1996 기타 김민 2011-11-24
1995 digital 이용주 2011-11-24
1994 자동차 이종대 2011-11-24
1993 통신 김유아 2011-11-24
1992 통신 배두환 2011-11-24
1991 기타 피해자 2011-11-24
1990 기타 곽지연 2011-11-24
1989 통신

처리

kt
유미 2011-11-24
1988 금융 윤주영 2011-11-24
1987 기타 김상아 2011-11-24
1986 통신 권민재 2011-11-24
1985 기타 전성재 2011-11-24
1984 생활용품 오지훈 2011-11-24
1983 통신 이창현 2011-11-24
1977 생활가전 이동화 2011-11-24
1974 통신 이상옥 2011-11-24
1971 기타 황미리 2011-11-24
1966 생활가전 최재욱 2011-11-24
1964 생활용품 이종신 2011-11-24
1962 기타 문승애 2011-11-24
1958 유통 심재완 2011-11-24
1956 생활용품 최은영 2011-11-24
1950 통신 이진학 2011-11-24
1949 유통 김현준 2011-11-24
1946 기타 임만섭 2011-11-24
1943 통신

처리

해지
이영우 2011-11-24
1942 기타 황보영 2011-11-24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