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게도 빛을 주세요) *허술한 설치로 인한 누전및 누수피해* (sk브로드밴드)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제게도 빛을 주세요) *허술한 설치로 인한 누전및 누수피해* (sk브로드밴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장수
  • 조회수 : 575회
  • 작성일 : 12-09-03 15:55:58

본문

인터넷 설치한다고 여기 저기 구멍 많이 뚫잖아요... 이것도 그중에 한가지 문제중 하나죠... 창틀에 구멍을 내어서 선을 집어넣고 선을 아래에서 위쪽으로 올려서 연결을 하면 흐르는 물이 건물안으로 절대 들어가지 않는다는 방법... 하지만 이방법이 이번 태풍에 어이없이 헛점을 보였지요.. 대부분의 비는 위에서 아래로만 내리는데 바람이 불면 사선으로 내린다는 사실... 구멍을 뚫고나서 실리콘이나 그외에 접착제등으로 선주위에 있는 공간을 막기만 했어도 이렇게 벽이 다 졌어서 누전이되서 정전이 되거나 아래층 형광등선을 타고 물이 흐르지는 않았을 것이... 더 어이없는 것은 Sk에서 대하는 태도였다. 오래된거라서 자료가 없다.. 우리선이 아니다 말로만으로는 해결해 줄수없다. 제가 충남 천안에 사는데  이곳에 센터가 두개가있거든요.. 그두곳을 다 가보고 106으로 전화하고 또 전화하고 결국 AS기사분오셔서 Sk브로드밴드선이 맞는지 확인하시고 맞다고 확인됬다고 전화 오실거라고 그렇게 주말이 흐리고 오늘이 왔습니다. 태풍와서 비바람치는데 실리콘으로 구멍매꾸고 누전되서 한전직원분오셔서 벽면 공사를 하셔야할지도... 우선 급한데로 선작업해서 실내등하고 냉장고, 밥솥은 연결해드리니까.. 이렇게라도 쓰세요... 암흑속에 작은 불씨하나... 실내등하고 밥,냉장고만 해도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감사하다고 그랬는데.... 내가 잘못한것도 아닌데 기본적인 권리도 SK브로드밴드회사 때문에 못받는데 그걸 감사하다고 생각하니.... 설치만 하고 돈만 벌어들이면 소비자들은 피해를 보던 말던 내 배만부르면 된다는 식에 SK브로드밴드회사를 도대체 어떻게 해야하나요.... 어떻게 해야지 또 다른 피해자들이 생기지 않도록 할 수있을까요... 좀 도와주세요~!! 어떻게 해결을 해야하는지.... 다시한번더 부탁드립니다.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919 기타 서유정 2011-12-01
2918 통신 김상미 2011-12-01
2917 기타 박혜림 2011-12-01
2916 기타 이예진 2011-12-01
2914 통신 박동운 2011-12-01
2912 생활용품 이해숙 2011-12-01
2911 기타 김정길 2011-12-01
2910 기타 이정운 2011-12-01
2909 기타 이은경 2011-12-01
2908 기타 조가연 2011-12-01
2907 digital 박홍귀 2011-12-01
2906 기타 안신영 2011-12-01
2905 생활가전 배경호 2011-12-01
2904 생활가전 안신영 2011-12-01
2903 기타 김보연 2011-12-01
2902 유통 한윤화 2011-11-30
2897 기타 이은석 2011-11-30
2896 통신 김태숙 2011-11-30
2895 기타 윤미주 2011-11-30
2894 기타 김경윤 2011-11-30
2893 기타 고민 2011-11-30
2892 생활용품 김혁 2011-11-30
2890 기타 김선미 2011-11-30
2884 기타 이한제 2011-11-30
2880 기타 원성진 2011-11-30
2879 유통 박정미 2011-11-30
2878 유통 최기연 2011-11-30
2875 digital 김유진 2011-11-30
2874 통신 엄수용 2011-11-30
2873 digital 박혜진 2011-11-30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