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갤럭시 정말화가나네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삼성갤럭시 정말화가나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민선
  • 조회수 : 438회
  • 작성일 : 12-12-01 13:08:56

본문

갤럭시2 HD LTE 사용자입니다
산지는 내년 4월말쯤되야 일년이네요
근데 사고나서 얼마 되지 않아 메인보드를 바꾸게 되었습니다
메인보드를 바꾸고 나서 좋아질 줄 알았던 핸드폰이 여전히 에러가 무수히 뜨고 상대방이 제전화가 이상하다며
목소리가 안들리다는 불평을 많이했습니다
그리고 혼자 재부팅되버리고 그냥 꺼져버리거나 키가 안먹고 터치가 안되고 통화가 잘안되며 상대방이 제말이안들린다느얘기를자주듣습니다
이렇게 불편하고 고장이 잘나는 스마트폰이 어딨습니까
그리고 보통 메인보드를 갈고 나서도 고장이 나면 환급을 해준다는데 그런 조치도 취해주지 않고 방치중입니다
제가 깔아놓은 어플때문이라던가 용량때문이라며
그래서포맷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오류는 계속나고 불편함은 더커졌습니다
벌써 수리센터를 산지 얼마안됬는데 몇번을 갔다왔는지 모르겠습니다
근데갈때마다 똑같은 소릴를 듣느다는게 더 화가나네요
이래서 삼성에서 휴대폰을 믿고사겠습니까
물론 기능이나 겉모양이 이뻐 사람들이 산다해도 이렇게 애프터 서비스가 좋지않으면 사람들도 사지않게됩니 다
오늘도 금방 수리센터를 다녀왔는데 여전히 똑같네요
금방도 친구랑 통화를 하고있는데 수리한게맞냐고 하면서 여전히 잘 안들린다는 말을 합니다
계속 오류도 뜨고있고요
정말 소비자입장에서 삼성휴대폰을 주위사람에게 권하지 않게되네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주말오후시간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634 자동차 박진옥 2011-12-05
3633 기타 이혜진 2011-12-05
3632 통신 이영심 2011-12-05
3631 통신 이영심 2011-12-05
3630 기타 이혜진 2011-12-05
3629 통신 장일환 2011-12-05
3628 생활용품 양효정 2011-12-05
3627 digital 박영수 2011-12-05
3626 금융 엄태현 2011-12-05
3625 유통 백구 2011-12-05
3624 생활가전 최소영 2011-12-05
3623 자동차 변명학 2011-12-05
3622 생활용품 소비자 2011-12-05
3621 통신 서재정 2011-12-05
3620 기타 백동희 2011-12-05
3619 기타 송수란 2011-12-05
3618 기타 김정란 2011-12-05
3617 유통 김봉근 2011-12-05
3616 유통 진민지 2011-12-05
3615 기타 김민정 2011-12-05
3614 유통 이선희 2011-12-05
3613 digital 정민호 2011-12-05
3603 기타 a11010 2011-12-05
3597 생활가전

처리

.
안예은 2011-12-05
3595 생활용품 이송이 2011-12-05
3594 금융 김준호 2011-12-05
3590 기타 jaeyda 2011-12-05
3588 digital 정현주 2011-12-05
3587 기타 박지양 2011-12-05
3586 기타 임은화 2011-12-05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