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 치료 후 치료비 관련 문제입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치아 치료 후 치료비 관련 문제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돈호
  • 조회수 : 527회
  • 작성일 : 12-08-07 11:38:46

본문

어금니 사이에 음식물이 끼어서 치과에서 때우는 치료를 했습니다(치료비:100,000원)
치료 후 치아가 너무 시리고 욱신거려서 몇일 지나면 괜찬겠지하고 참고 있는데, 고통이 심행
치과를 재방문 하였습니다.
치아상태를 얘기하니 원래 치료 후 몇 주는 아플거라고 하는겁니다.
물론 처음에는 음식물 끼는거 이외에는 아픈건 전혀 없었습니다
그래서 지금 너무 아파 두통도 가끔 있다고하니, 시간이 지나면 괜찮을거라고 하는겁니다.
그럼 조금 더 참아 보겠다하면서, 시간이 지나고도 증상이 호전되지 않으면 어떻하냐고 물으니,
그럼 치아를 씨워야한다고 하면서, 지금 씨우면 돈이 아까우니 좀더 지나고 아프면 다시 오라고했습니다
치료받은지는 보름정도 된거같은데, 호전되기는 커녕 음식물 먹을때나, 물 마실때나, 가만 있을때도 치아가 아파서 신경도 굉장히 얘민해진 상태입니다.
병원을 재 방문하기전에 궁금한것은 병원에서 치아를 씨워야한다고 할경우 씨우는 금액이 보통300,000정도
로 알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그 금액을 다 내고 다시 씨우는 치료를 해야하는게 맞나요?
그럼 처음에 치료한 비용은 버린거나 맞찬가지인데, 이런 경우 처음 치료비는 어떻게해야 하나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소비자 고발센터)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발생하는 소비자 기본법 상 분쟁에 대해서 중재를 진행하고 있으며 기사보도를 하고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사보도 관련해서는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은 중재적인 입장이기때문에 편집국의 신중한 검토 후 기사보도가 결정되는 부분이니 이점 양지바라며, 제보주신 내용은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 (http://www.k-medi.or.kr), 건강보험심사평가원으로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825 생활용품 홍병의 2011-11-23
1824 기타 김은하 2011-11-23
1823 기타 김희숙 2011-11-23
1819 기타 김은아 2011-11-23
1818 기타 이영숙 2011-11-23
1814 기타 김나나 2011-11-23
1810 통신 윤혜숙 2011-11-23
1806 생활가전 김윤리 2011-11-23
1802 생활용품 애둘맘 2011-11-23
1801 금융 최은진 2011-11-23
1798 생활용품 정구은 2011-11-23
1797 통신 변지환 2011-11-23
1796 digital 송동휘 2011-11-23
1794 자동차 이선행 2011-11-23
1787 기타 김은주 2011-11-23
1785 기타 김미화 2011-11-23
1784 생활용품 최영숙 2011-11-23
1783 기타 송필영 2011-11-23
1782 기타 김재현 2011-11-23
1781 기타 이진주 2011-11-23
1779 digital 전지훈 2011-11-22
1778 통신 김현숙 2011-11-22
1777 기타 박은진 2011-11-22
1772 기타 이의진 2011-11-22
1770 기타 황성진 2011-11-22
1769 기타 이부형 2011-11-22
1767 기타 임소라 2011-11-22
1763 생활가전 장민현 2011-11-22
1761 기타

처리중

**
홍은경 2011-11-22
1760 식음료 정성윤 2011-11-22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