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산병원 1층 커피숍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서울아산병원 1층 커피숍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전동찬
  • 조회수 : 1,392회
  • 작성일 : 12-02-05 21:28:56

본문

서울 아산병원 1층 동관 커피숍 인데요

5500원 주고 까페모카 아이스를 시켯습니다

저금액이면  일반  엔젤리너스  까페베네 탐탐 이런 데랑 가격이 비슷하거나 조금 비싼가격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까페모카 아이스를 시켰는데도 불구하고

맛이 무슨 마끼아또랑 까페모카 를 썩어 놓은 맛인데 한3배 달아서 말씀드리고요

또한 너무 더럽습니다 프림인지 크림인지 뺴고달라고햇는데도 찌꺼지가 너무많습니다

사진 보시면 아실거예요  색깔 보세요 위는 마끼아또고  아래는 까페모카입니다

만들어 준것도아니고 그냥 냉장고에서 꺼내서 얼음만 컵에놓고 그냥 부어서 주더라구요

조금씩 3모금 마시다 너무 달고  찌꺼기가많아서  못먹겟더라구요

다버렸습니다  꺵판을 칠까생각보해봣는데 사람도많고 병원이라 얘기는 하지않고

사진으루 이렇게 올립니다 

아산병원 홈페이지에 글남겼는데도 답장도 안오더라구요 열받네요

솔직히 만들어주지도 않고 따라서 팔거면 왜 저가격에 제가 구입해 마셔야하는지

돈아깝고  너무 비 위생적입니다

사진 보세요정말 더럽네요  화나고 짜증나네여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매장에서 주문하신 커피의 맛과 질이 좋지 않아 당황스러우셨으리라 생각합니다. 다만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음식맛과 질, 또는 내용물의 구성에 대한 기준은 제시된 바가 없고  이부분에 대해서는 객관적인 부분이 아닌 주관적인 판단이므로 이의제기를 하기가 힘들어 답변을 드리기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다만 유통기한이 지났거나 이물질이 나온경우 또는 드시고 몸에 해가있으신 경우에는 이의제기가 가능합니다. 또한 업체의 비위생 관련하여 행정기관인 관할 구청 위생과로 본인이 직접 신고하면 조사 등을 통해 적절한 조치가 가능합니다. 편안한 휴일오후 보내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144 식음료 조주희 2011-11-25
2143 기타 이명중 2011-11-25
2142 기타 김혜성 2011-11-25
2141 digital 정지연 2011-11-25
2140 생활용품 김정락 2011-11-25
2139 금융 김현주 2011-11-25
2138 통신 강래훈 2011-11-25
2137 통신 김용우 2011-11-25
2136 기타 서지형 2011-11-25
2135 기타 최선희 2011-11-25
2134 자동차 김길태 2011-11-25
2129 기타 도현숙 2011-11-25
2127 기타 석미희 2011-11-25
2118 기타 강윤정 2011-11-25
2106 기타 이한효 2011-11-25
2098 기타 정세진 2011-11-25
2097 digital 박초영 2011-11-25
2096 기타 김주형 2011-11-25
2095 기타 전혜민 2011-11-25
2094 생활용품 조은미 2011-11-25
2088 기타 박준영 2011-11-24
2087 기타 박준영 2011-11-24
2086 기타 정현택 2011-11-24
2085 기타 이호민 2011-11-24
2079 digital 손화연 2011-11-24
2078 기타 이현아 2011-11-24
2074 자동차 이종대 2011-11-24
2073 기타 기건 2011-11-24
2072 금융 김미선 2011-11-24
2070 생활용품 김나영 2011-11-24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