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홈쇼핑 이래도 되는건가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cj오쇼핑 ] CJ오쇼핑 홈쇼핑 이래도 되는건가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조효선
  • 조회수 : 722회
  • 작성일 : 12-12-27 22:37:39

본문

약 2달전에 cj오쇼핑 홈쇼핑 채널을 보다가 한참 추워지는 계절에 구들장 매트를 구입했습니다
오늘 안사면 후회한다 오늘 최저가 오늘은 자가드 전기장판을 무료 사은품으로 드린다 하기에
298000원에 할부로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무심코 채널을 돌리다가 cj홈쇼핑에서 똑같은 구들장 매트를 40%할인된 가격에 팔고있는걸 보고 너무 황당해서 상담원에게 전화를 헀습니다

그랬더니 상담원 하는말이 너무 죄송하다며 계절이 지나서 세일을 하는거래요
그래서 무슨소리냐고 지금이 오히려 한참 추운계절 아니냐고 계절이 지나서 세일을 한다는게 말이되냐고 했더니
저 살때는 사은품때문에 비쌌던거래요
그럼 그때 사은품으로 받은게 사은품이 아니라 지금 제돈 다주고 구입한거 아니냐고 하니까 맞데요
어이가 없어서 진짜.
그럼 사은품이니 무료로 드리니 고객감사 사은행사 이런말 쓰면 안되는거 아닌가요
저렇게 40%세일된 가격으로도 남는게 있으니까 파는걸텐데
지금 끼워팔기로 제값 다주고 산 사람들만 바보 되는거 아닌가요
이렇게 상담원한테 따지고 났더니 쇼호스트가 갑자기
40%세일은 지금 기간동안만 하는거고 세일기간 끝나면 다시 가격 올릴거라고 멘트하던데
계절 지나서 세일한다더니 세일기간 끝나면 다시 겨울이 돌아오는것도 아니고
정말 계속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는데 이게 바로 고객우롱 하는거 아닌가요
정말로 계절이 다 지나서 계절 지난상품 땡처리 하는것도 아니고 거의 절반가격에 파는건데
불과 2달도 안되는데 40%라니 그것도 동일한 홈쇼핑에서 제값 다주고 산사람들만 분통이 터집니다

지금 40%세일되서 166900원인데
할부 금액이 저 장판 가격보다도 많이 남아있는 상태에서 정말 어이가 없습니다
이런 홈쇼핑들의 고객우롱좀 잡아주세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903 생활가전 서정훈 2011-11-23
1902 유통 신정원 2011-11-23
1901 생활가전 허영민 2011-11-23
1899 생활용품 전혜민 2011-11-23
1896 기타 이안나 2011-11-23
1895 기타 김현수 2011-11-23
1893 기타 정혜윤 2011-11-23
1890 digital 조성진 2011-11-23
1889 digital 조성진 2011-11-23
1888 통신 유순섭 2011-11-23
1884 기타 박종학 2011-11-23
1883 통신 글로벌 2011-11-23
1877 기타

처리

**
이은재 2011-11-23
1876 기타 배우리 2011-11-23
1874 기타 이승호 2011-11-23
1871 생활가전 임준형 2011-11-23
1867 통신 윤진숙 2011-11-23
1865 통신 이상옥 2011-11-23
1863 금융 김미선 2011-11-23
1861 생활용품 정용일 2011-11-23
1857 통신 조인정 2011-11-23
1851 기타 정석현 2011-11-23
1850 생활가전 박성무 2011-11-23
1847 기타 최순옥 2011-11-23
1846 기타 김선미 2011-11-23
1845 기타 정석현 2011-11-23
1844 생활용품 이 은 2011-11-23
1843 digital kumera 2011-11-23
1842 식음료 박제규 2011-11-23
1841 기타 윤성희 2011-11-23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