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과자에서 새까맣게 탄 과자 ...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롯데 과자에서 새까맣게 탄 과자 ...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관희
  • 조회수 : 569회
  • 작성일 : 12-11-14 13:18:02

본문

아이들이 즐겨 먹는 간식 과자.
롯데에서 나오는 나쵸과자를 먹고 있던 중 사진에 첨부된 것처럼 새까맣게 탄 과자가 나왔습니다..
2살,5살짜리 아이들과 함께 과자를 먹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다행히 그날따라 아비인 제가 함께 과자를 먹고 있어서 아이들이 먹지 않은 것 같았습니다.
(먹었는지 안먹었는지는확인이 불가하구요..)
처음에는그러려니 하고 넘어갔다가 4조각이나 나오는데 너무 화가나서 롯데상담직원에게 전화했더니
형식적인 미안하단 말과 과자3봉지와 서류봉투를 보내왔습니다. a4쪼가리에 미안하다며 그 과자 보내달래서 보냈더니 몇일 후에 공장에서 전화와서 또 형식적인 미안하단 말과 공장 실수라며 과자가 튀기다가 걸려서 몇번이나 튀겨지다가 탄게 들어간 것 같다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아이들이 먹는과자를 어떻게 그렇게 관리하냐며 a4쪼가리에다가 미안하다하고 전화로 미안하다하면 끝이냐 했더니..담당자가 원래는 법적으로 1대1과자교환이 전부라며...
우리 아이들이 그과자를 먹었다면...하고생각하면 아직도 화가 납니다..
이럴때 어떻게 해야하나요???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자녀분들과 같이 먹던 과자에서 검게탄 과자가 발견되어 매우 놀라셨겠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규정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하면 함량, 용량, 중량, 개수 부족 및 표시내용 상이, 부패변질,유통기간 경과, 이물혼입의 경우 당해 품목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이며, 부작용,용기파손 등으로 인한 상해사고의 경우 치료비,경비 및 일실소득 배상으로 명시되어 있습니다. 제품, 포장지 등 증거물을 보관하시고 우리청식품안전소비자신고센터(cfscr.kfda.go.kr)에 접수하시거나 부정불량식품신고센터에 신고 하시면(T.1399) 신속한 조치가 가능합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877 기타

처리

**
이은재 2011-11-23
1876 기타 배우리 2011-11-23
1874 기타 이승호 2011-11-23
1871 생활가전 임준형 2011-11-23
1867 통신 윤진숙 2011-11-23
1865 통신 이상옥 2011-11-23
1863 금융 김미선 2011-11-23
1861 생활용품 정용일 2011-11-23
1857 통신 조인정 2011-11-23
1851 기타 정석현 2011-11-23
1850 생활가전 박성무 2011-11-23
1847 기타 최순옥 2011-11-23
1846 기타 김선미 2011-11-23
1845 기타 정석현 2011-11-23
1844 생활용품 이 은 2011-11-23
1843 digital kumera 2011-11-23
1842 식음료 박제규 2011-11-23
1841 기타 윤성희 2011-11-23
1840 기타 이영숙 2011-11-23
1839 기타 김지영 2011-11-23
1838 기타 이규민 2011-11-23
1837 생활가전 임은희 2011-11-23
1836 기타 황미선 2011-11-23
1835 기타 김옥희 2011-11-23
1834 기타 이지연 2011-11-23
1833 유통 이은선 2011-11-23
1832 유통 이은선 2011-11-23
1831 생활용품 정재학 2011-11-23
1830 기타 정욱 2011-11-23
1829 생활용품

처리

배송
남보람 2011-11-23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